티스토리 뷰

 

오늘은 무료한 시간을 보내며 진 고던 노가다를 마치고 멍 때리다 문득 골드나 모아볼까?

하는 생각에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를 해보았습니다.

 

 

던파 노가다라 하면 무엇이 있느냐!

 

골드로저가 원피스를 숨겨둔 것 처럼비밀 던파 노가다 장소가 무려 3곳이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 그리고 네이트람 노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락한 신전 노가다가 있겠네요.

 

 

오늘 도전한 곳은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입니다.

정확한 던전 명은 그란디네 발전소 이고 공업단지 지역 내 일반 던전에 있습니다.

이 곳이 왜 던파 노가다 3대 지역으로 선정되었느냐라고 물으신다면 대답해 드리는게 인지상정!

 

 

바로 붉은보석 마그토늄이 많이 드랍되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골드도 굿!!

보통 그란디네 노가다라고 하거나 마그토늄 노가다, 마그토늄 폐지줍기 정도로 불리는 곳입니다.

난이도는 마스터 이상부터 추천해 드리며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명왕으로 노가다를 시작했습니다.

난이도는 획득 골드 때문이기도 하지만 속도도 잘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보시는 것처럼 인벤은 깔끔하게 비웠고 장비는 더티9에 어둠의 칼날 10강 6제련입니다.

보조장비는 바그낙인데 복귀하고 아직 갈비뼈를 못 구했습니다.

더티 9에 후줄근한 장비로도 충분히 진고던 빌마까지는 가능하니 일단 보류!

 

그럼 잡설은 삼가하고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 시작!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붉은 바위를 부수면 마그토늄이 떨어집니다.

저 망각의 운석같은 경우 던파 보니크로 교환이가능한데 짜이는 거대증기 건틀릿이라는 보니크가 매력적입니다.

저는 11강 도전하다 터쳐먹은게 2개네요.

 

 

이렇게 보스가 망각의 운석을 쏟아 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명왕은 딱히 보니크 살 것도 없고 그냥 돌덩이만 쌓여가네요.

이제 모든 노가다를 마치고 수리비 정산부터 하겠습니다.

 

 

음!? 생각보다 얼마 들지 않았습니다.

애초에 바늘투척에 독병투척 한방이면 모든 몹이 쓸려나가서 그런 것일까요!?

그럼 다음은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 부수입 재료정산!

 

 

마그토늄 48개에 끝없는 영원 37개 해서 대충 30만골드!?

 

 

순수 골드 71만입니다. 물론 장비는 다 팔았습니다.

갈갈하지 않고 다 팔았을 경우 골드가 어느 정도 벌릴지 궁금했으니까요.

 

 

결과적으로 약 100만정도 벌렸는데..!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가 이렇게 짭짤했던가요? 생각했던 것 이상의 수입입니다.

1캐릭에 100만정도 잡고 5캐릭만 해도 500만 2일만 해도 1,000만입니다.

 

 

하지만 거기에 쏟는 노동력이 아깝고 게임은 즐기려고 하는 것이니 저는 간간이 1캐릭정도만....

사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닌데 상당히 지루하더군요.

차라리 진 고던 노가다나 이런던전은 실수하면 꼬이니까 게임하는 맛이 나는데 말이죠.

한방 한방 레전더리 먹는 맛도 있고.... 80% 교불로 기억하지만....

 

 

추가적으로 그란디네 노가다도 고던 노가다 처럼 소소한 대박을 노릴 수 있습니다.

바로 보스 퍼만 카드! 그 외에는 그냥 마그토늄과 끝없는 영원!

저는 끝없는 영원은 제가 그냥 다 사용합니다.

 

 

오늘은 던파 그란디네 노가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명왕은 던파 노가다 뛰기 참 좋은 캐릭입니다 중앙에서 마운트 한대만 쳐도!?

주변 마그토늄 바위가 다 가루가 되니 줍기만 하면 끝!

그 외 범위기술도 많고 보스는 띵왕 불빠따 한방이면 깔끔히 정리됩니다!

 

 

그럼 스펙업을 위해 던파 노가다가 필요하신 분은 그란디네 노가다로 한달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장비 하나쯤은 가뿐하겠죠!? 모두 탈크를 위한 헬에서 득템 기원합니다!

원피스 명왕은 보너스!? 응!? 그러고 보니 망토가 조금 비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