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 아이언 추천 브랜드 알아보자

최근 골프를 시작하면서 드라이버, 유틸, 우드 등 장비 욕심이 많이 생기게 되는 구간에 들어섰습니다. 주변 분들이 골프 아이언 추천 브랜드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데 자기 스윙과 손에 맞는 장비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면서 나름 무난 무난한 브랜드 몇 가지를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 골프 아이언 추천 브랜드 미즈노

제가 구매한 골프채 제조사는 바로 미즈노입니다. 사실 좋다 나쁘다를 아직 잘 못 느끼는 골린이지만 주변분들이 제일 많이 쓰기도 하고 다들 무난해서 처음  쓰기 나쁘지 않은 채라고 해서 구매하긴 했습니다만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역시 무난하다는 말이 어울리는 제조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다음으로 추천을 많이 받은 제조사가 titleist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많이 쓰는 골프채라고 하는데 연습장이나 필드만 나가봐도 모자, 캐디백, 보스턴백도 다들 많이 쓰긴 하더라고요. 사실 미즈노보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하고 드라이버를 훨씬 더 많이 보긴 했습니다. 그리고 주변 분들도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 제조사는 확실합니다.

 

▼ 마지막 골프 아이언 추천 브랜드 바로 테일러메이드 

사실 테일러메이드 아이언보다는 주변에서 드라이버가 좋다는 소리를 워낙 많이 들었던 브랜드이긴 합니다. 골프존 연습장 가면 이래저래 많이 보이긴 하던데 하우스채 자체가 연식도 오래됐고 관리도 안되다 보니 이건 한 번쯤 써보고 싶긴 하네요. 최근에 주변분들이 테일러메이드 2023년 스텔스2 드라이버 사고 싶다고 말씀들은 많이 하시긴 하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