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 무료다운 방법 정리



요새는 많은 분들이 지니뮤직, 멜론 등을 이용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음악을 듣지만 아직까지도 디바이스에 저장해서 듣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간혹 mp3 무료다운 방법 정리 포스팅은 없을까 하며 찾으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어 오늘은 짤막하게 팁을 드리고자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아래 가이드를 보시고 따라하시면 쉽게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 mp3 무료다운 방법 정리 진행 전 url 입력


인터넷 주소창에 위 이미지와 같이 타이핑을 해서 입력하신 후 이동하시면 mp3juices 라는 검색 포탈이 표시됩니다. 일단 이동해보겠습니다.


▼ 노래 검색


다음은 본인이 다운로드 받고 싶은 그룹의 이름이나 노래제목을 입력해서 노래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겠습니다.


▼ mp3 무료다운


다음은 검색 후 아래에 표시되는 여러가지 노래 중 본인이 마음에 든 파일을 선택하신 후 download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혹은 그냥 바로 감상을 희망하시면 play 버튼을 누릅니다.


▼ 한번 더 download


한번 더 download를 눌러야하는데 save를 cloud에 올리는 방법도 가능하며 페이스북을 통한 공유링크 복사 및 붙여넣기도 가능합니다.


▼ 저장


마지막으로 mp3 무료다운 방법 마지막 과정인 freedownload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오늘은 mp3 무료다운 방법 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혹시나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혹은 아이패드에 원하시는 노래를 저장해서 쓰기 위한 방법을 기재드렸습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기에 필요하시다면 한번쯤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