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도 이제는 외모도 스펙입니다. 흔히 여자는 화장빨 남자는 머리빨이라고 합니다.

탈모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지만 아직 머리에 왁스 바를 정도는 남아있어 이렇게 헤어 포스팅도 쓰네요.

 

 

2015년 가장 핫했던 머리스타일은 포마드 스타일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다가 영화 베테랑 유아인 포마드 컷이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유아인 ... 남자가 봐도 설렘주의 외모네요.

 

여하튼 영화 베테랑을 보고 유아인 포마드 컷 해주세요 하고 집에들어 와서 놀라신 분은 많을 것입니다.

제 경험으로는 미용실에서 적당한 포마드 스타일로 조금만 다듬어주세요라고 말하고!!

 

 

잠깐 잠들고 일어나 보니 제 머리는 김영철 형님의 진짜 사나이 머리가 되어있었습니다.

뭐 왁스로 잘 손질하면 나름 느낌이 난다고 하지만 제가 유아인처럼 머리숱이 많은 것도 아니고...

 

여자친구는 군인 휴가왔냐고 할 정도로 짧았습니다.

 

 

여하튼 그만큼 유아인 머리가 대세다 보니 짧은 포마드로 자연스레..

사실 패완얼이라는 말처럼 얼굴이 잘생기면 무슨 머리를 하든 멋있긴 합니다.

 

유아인을 원망할 수 없는 노릇이죠.

 

본론으로 돌아와서 여하튼 2015 남자 머리스타일은 포마드 컷의 흐름 변화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한다면 2016 남자 머리스타일 트렌드는 변화가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2015 남자 머리스타일 처럼 2016 남자머리스타일도 다시한번 이 흐름을 탈 것 같습니다.

스타일링의 방법도 아주 다양하고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남자 머리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길이감이 있는 포마드로 빅뱅 최승현님이 아주 잘 소화해 주었습니다.

사실 저는 이 정도 길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머리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 컬살리기가 쉽지 않고 또 옆머리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긴머리 형태의 스타일도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타짜2가 끝나고 한창 최승현 머리로 유행했던 머리로 기억합니다.

그러고 보니 꽤 오래전 부터 유행이었군요!

 

 

마지막으로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투블럭 포마드 컷입니다.

박서준 머리로 한창 또 크게 유행했던 머리로 옆을 잘 다듬어주고 스타일링을 한 머리입니다.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저희 회사 사장님은 이 머리를 참 좋아합니다.

옆이 깨끗하다 보니 해군머리가 생각나시는 것인지... 사장님이 해군 출신입니다.

 

 

결론적으로는 미용을 전문하시는 분들이 보기에는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생각에는 포마드 컷의 인기는 2016 남자 머리스타일을 또 한번 지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여담이지만 2009년 제가 해보고 싶었던 머리는 이머리 입니다.

남자의 강함이 느껴지는 호일펌!? 2016 남자 머리스타일로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만..

그 당시 부평에 고쿠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이 계셨는데 이 머리를 강력 추천 하셨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친구들에게 빅웃음을 선사할 기회였는데 무언가 조금 아쉽습니다.

 

2016 남자 머리스타일 포마드 컷을 추천해드리고 특히 정장에는 더더욱 최고입니다!

지금 당장 미용실로 향해서 말씀 주세요. 포마드 컷 해주세요 라고..!

 

아.. 물론 스타일링은 셀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