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비가 나오는꿈 풀이 및 해몽



최근에 아내가 ps4 pro에 빠지면서 처음 타이틀을 언틸던을 추천해줬는데 조금하고 말 줄 알았더니 주말에 논스톱으로 뒷내용이 궁금하다며 클리어를 해버렸습니다. 이미 1회차를 클리어하긴 했지만 소리 키우고 큰 tv로 아내가 하는 것을 보고 잠에 들었는데 좀비가 나오는꿈 꾼 후 그냥 단순 개꿈인지 뭔지 내용이 궁금해서 알아보고 풀이 및 해몽을 하는 포스팅을 기재해보았습니다.


▼ 좀비가 나를 쫓는 꿈


나의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로 건강에 신경써야 함을 말해줍니다. 건강이 악화 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보양식을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체가 쌓인것을 보는 꿈


지인 혹은 연인과 심하게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특히 지인들에게 잘 해야합니다. 마찰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금 더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 내 시체를 보는 꿈


위에 언급한 것처럼 딱히 좋은 꿈은 아닌데 역시 건강상에 큰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검진을 안 받아보셨다면 한번쯤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좀비가 나오는 꿈


사실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내용이다 보니 길몽을 뜻하는 것이 없는 편인데 좀비가 나오는꿈은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하고 절망스러운 상황에 처해있음을 보여줍니다.


▼ 좀비를 공격하는 꿈


마지막으로 좀비가 나오는꿈 임에도 불구하고 도망치지 않고 공격을 했다면 이는 직면한 갈등요소를 해결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유일하게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좀비가 나오는꿈 풀이 및 해몽 포스팅을 기재드려보았습니다. 언틸던 엔딩을 보고 간만에 무서운 꿈을 꾸었는데 여러분들은 이런 악몽 꾸지 마시고 돼지나 금은보화가 나오는 좋은꿈 꾸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