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담배 부작용 4가지 정리



최근 회사 흡연하는 곳에 가보면 연초를 피시는 분들보다 기기를 활용하시는 분들의 비율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천히 유행이 시작되어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힌 궐련형 전자담배 부작용 4가지 정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당연히 좋은 점이 더 많지만 단점도 한번 짚어보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 궐련형 전자담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기재드리면 연초를 전자기기에 넣은 후 기기 안에서 가열하여 니코틴 증기를 흡입하는 전자기기를 말하며 타르 성분 없이 흡연이 가능합니다.


▼ 캡슐형은 유해성 논란도 일부


담배 중에는 캡슐형이라고 해서 스위치를 누르면 멘솔로 바뀌는 스위치가 있는 것을 말하는데 가향물질이 있어 더욱 큰숨을 들이마시게 되어 중독증상을 야기시킨다고 합니다.


▼ 화상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기기에 연초를 넣은 후 피는 시스템이다 보니 입을 연초가 아닌 기기에 가깝게 대고 필 경우 열이 함께 올라와 화상을 입을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합니다.


▼ 전자담배 부작용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피부염이나 알러지 그리고 두통 및 가려움을 호소하는 고객들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례들은 인터넷을 찾아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금연 포기


마지막으로 금연 의지를 단절 시킬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연초에 비해 냄새도 안나고 건강에 대해 조금이나마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보니 아예 금연을 포기하시는 분들도 생겨납니다.


오늘은 전자담배 부작용 4가지 정리 포스팅을 기재해 보았습니다. 다만 제품 이미지를 넣을 시 고소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제품과는 무관한 사진을 올린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