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nn코인 후오비거래소 hadax 거래



최근에 펀디 호재 소식과 함께 포스팅을 드린적이 있는데 정말이정도까지오를 줄 상상도 못했습니다. 소액만 타고 트론 그리고 이오스 메인넷을 기다렸던 제가 바보같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오늘은 엽전주와 관련하여 cnn코인 후오비거래소 hadax 거래 내용과 함께 간략하게 해당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cnn코인 전망 호재 많은 인도 가상화폐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기술로 흔히 최근 유행하고 있는 유튜브, 블로거 등 크리에이터  및 큐레이터 들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것으로 content neutrality network라 칭합니다.


▼ cnn코인 후오비거래소 상장?


아직은 hadax라고 하는 2군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향간에는 해당 코인 텔레그램에서까지 코인판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한국인들의 매수가 화자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 거래량 무엇?


거듭된 선동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btc 마켓 기준 70~80억 거래량이 발생하고 있으며 원화 기준 이더마켓 까지 따지면 약 200억을 상회하고 있는 거래량을 보여줍니다. 물론 국내 매수세가 엄청나게 커진 것 또한 한몫합니다.


▼ 텔레그램 그룹 인원


많은 사람들이 스캠의혹을 이야기하며 사기라고도 하지만 사실 텔레그램 인원이 상당한 가상화폐였습니다. 대충 8만명에 육박하는 그룹으로 다른 잘나가는 코인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습니다.


▼ cnn코인 hadax 거래 인도코인 사러 출발


뉴스독이라는 인도 언론매체에서 만든 코인으로 중국에서 밀어주는 가상화폐가 급성장 한것 처럼 많은 사람들의 해당 여파도 받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펀디 때도 말씀드렸지만 엽전주는 고수익이 나오는 만큼 돌아오는 리스크 또한 큰편입니다. 하지만 곧 원화 상장까지 감안한다면 저점의 저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역시나 1시가 되자마자 14%까지 오르는 모습 공포에 못타는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오늘은 cnn코인 후오비거래소 hadax 거래라는 주제와 함께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작성 기준 시간으로 보면 지금 하루만에 123% 성장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는데 펀디만큼 쭉쭉 올라갈지 기대가 됩니다. 저는 iic와 edu 그리고 uc에 조금 담아봤습니다. 이어서 iic코인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