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에 다녀온 오사카 2번째 여행에서는 리가 나카노시마에서 숙박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디가 좋을까 찾아보니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이 꽤 평이 좋아서 바로 예약!

 

 

일전에 포스팅도 했지만 호화로운 호텔도 좋지만 좋은 위치에 잠만 편하게 자면 저는 그것으로 좋습니다.

당연히 중저가에 만족할만한 호텔은 어떤 곳일까 하면서 찾은 곳이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이었던 것이죠.

 

Osaka Tokyu REI Hotel

 

지난번 여행에서 객실을 못 찍어 이번에는 꼭 찍어야지 했지만 결국 못 찍었습니다.

고단했던 여행으로 숙소에 들어오면 텐동에 맥주 한잔하고 뻗기 일쑤였으니 말이죠!

 

 

오사카 리가 나카노시마 인 호텔과 마찬가지로 도큐레이 호텔도 저렴하게 일본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소 불편한 점이 있다면 역과의 거리가 약 20분 정도 된다는 것인데...! 그보다 장점이 많습니다.

 

2-1 Doyama-cho, Kira-ku, Osaka, Osaka-fu 530-0027, japan

 

일단 호텔 뒷주변에는 번화가로 라면집, 선술집 기타 등등 맛집이 늦게까지 즐비합니다.

굳이 밤에 술을 먹기 위해 번화가를 가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죠!

 

 

가격은 1박 기준 저는 7만5천원 정도에 이용했습니다.

도큐레이 호텔 바로 옆에는 돈키호테처럼 천원샵 비슷한 큰 매장이 있는데 다양한 물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족시간도 있고 동전파스도 있고 말이죠! 다만 퍼펙트 휩은 없습니다.

 

근방에 아주 큰 돈키호테 매장이 있는데 도보로 15분 정도면 도착하니 해당 매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편의점도 근방에 3개 정도 있으니 편의시설로는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의 위치적 특장점을 한가지 더 적어보자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기 굉장히 좋은 위치입니다! 한 15분? 정도면 도착했던 것 같네요.

물론 역까지는 서둘러 가셔야 하는데 그 이유는 유니버셜에서 해리포터 타기란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단점이라 하면 딱히 없는 것 같지만 좁은 것은 둘째치고 청소가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화장실도 그렇고 방 청소도 그렇고 5일을 숙박했는데 2일은 정말 대충한 것 같더군요.

나름 나가기 전에 짐정리도 충분히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오사카 여행을 한다면 딱히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은 뒤편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선술집, 맛집, 편의점까지 갖춘 매리트가 상당한 곳입니다.

이치란 라멘도 있고 유명한 교자집도 있는데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 한가지 팁! 이곳 조식이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뷔페식이라고 하는데 평이 엄청 좋더군요!

못 먹어본게 조금 아쉽네요. 1600엔정도로 기억합니다.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 주소 미리 적어놓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2-1 Doyama-cho, Kira-ku, Osaka, Osaka-fu 530-0027, Jap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