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년 전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예약한 곳이 리가 나카노시마 입니다.

잘 기억은 안 나지만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었으니!? 대충 어떤 느낌이었다 정도로

 

 

아주 간략히!! 책임감 없이 포스팅을 씁니다.

최근 다녀온 오사카도큐레이 호텔도 참 좋았습니다만!? 그곳은 잠시 후에 포스팅하기로!

 

Rihga Nakanoshima Inn

사실 저는 여행 포스팅을 쓸 때도 탈락인 점이 사진을 많이 안 찍는다는 점입니다.

먹방 포스팅을 쓸 때도 먹는 것에 정신 팔려서 다 먹고 빈 그릇을 찍기도 하고 말이죠.

 

 

일단 생략하고 리가 나카노시마 인 호텔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오사카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곳입니다.

조금이라도 검색을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히고바시역 인근에 있는 곳으로 주변 관광하기 좋은 곳입니다.

 

관광하기가 좋다는 말은 위치가 좋다는 말입니다.

인근에 편의점도 있고 시끄럽지 않고 저녁에는 꽤 조용한 곳이었습니다.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곳인지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가기 위해 아침에는 회사원이 즐비하더군요

 

JP 550-0002 Osaka 1-13-10 Edobori Nishi-Ku

 

처음 지도를 잘 보고 가셔야지 역인근이라고는 하지만 꽤 복잡합니다.

저는 한 15분 정도 헤매다 들어갔는데 에스컬레이터도 없어서 낑낑거리며 캐리어를 들고 다닌 기억이 납니다.

 

 

오사카 호텔 리가 나카노시마 인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여기서 마치고 간략한 리뷰를 써드리자면!?

사실 이런 정보는 여행하기 전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니 솔직하게 써드립니다!

 

일단 단점 먼저 나열하자면 좁습니다! 좁아요! 화장실도 방도 침대도!

하지만 이건 어느 비즈니스호텔을 가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라리 넓게 쓰자면 러브호텔을 가시는 것이 더 맞을 것입니다.. 그곳은 넓다고 하더군요.

 

음 다른 단점이라 하자면 거리가 가까운 듯하면서도 꽤 멀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정도 단점은 그냥 애교로 봐줄 수 있을 듯 하네요.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아주 저렴한 가격에 꽤 훌륭한 호텔에 숙박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인근이 매우 조용해서 저녁에 산책하기에도 좋고 근방에 있는 편의점이 또 한 몫 한다는 점!

 

다른 분들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청소도 정말 만족스러울 정도였습니다.

배치되어있는 녹차도 맛있어서 저는 들어오면 녹차 먼저 타 먹었습니다. 그 외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한 점!

 

당연히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이 많은 장점을 가진 오사카 호텔 리가 나카노시마 인을 단돈 9만원 안밖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성수기에도 10만원을 안 넘는 듯 한데..!? 참고로 저는 8만원 정도에 이용했습니다.

 

 

오사카 호텔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리가 나카노시마 인을 적극 추천합니다.

다음은 천천히 일본 오사카여행 포스팅을 하면서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에 대해 포스팅 드리겠습니다.

 

주소 미리 적어놓고 출발하세요!

 

JP 550-0002 Osaka 1-13-10 Edobori Nishi-K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