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미드 순위 정리



일드 정복을 꽤 오래전에 했는데 요새 보기가 쉽지 않다 보니 꾸준히 보던 일드를 잠시 접어두고 미국드라마를 정복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워킹데드 시즌 8을 재미나게 보고 다음 타겟을 무엇으로 정할지를 정하기 위한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이중 저는 이미 첫 스타트를 끊은 작품도 있으니 이부분은 2018 미드 순위 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아래에 기재 드리겠습니다.


▼ 2018 미드 순위 정리 왕좌의 게임


누구에게나 추천 작품을 물어보면 한번쯤은 듣는 그 작품으로 꾸준히 시즌을 거듭하며 팬층을 키워가고 있으며 저 또한 합류했으니 미국 드라마라는 느낌보다 영화를 보는 느낌으로 왕국간의 전쟁을 기반으로 한 엄청난 세계관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 워킹데드


국내와 해외의 순위는 엄연히 다르지만 국내에서는 역시 워킹데드 인지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니건과의 전쟁을 소재로 다룬 시즌8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처음에는 좀비 그 이후에는 질병과 인간과의 전쟁등을 소재로 다루었으며 성장, 사랑, 공포 등을 잘 버무린 작품입니다.


▼ 2018 미드 순위 바이킹스


국내에서는 살포시 왕좌의 게임 덕을 어느정도 본 작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연이어 추천을 하는 작품이기 때문이기도 한데 북유럽 신 중 하나인 오딘을 섬기는 바이킹 이야기 입니다.


▼ 빅뱅이론


많은 분들이 처음 스타트를 끊는 작품이기도 한 미드로 꽤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좀비물이나 판타지 소재는 아니지만 캘리포니아공과대학을 소재로 시트콤 형식의 미드로 재미를 중요시 하신다면 이 작품도 재미있습니다.


▼ 수퍼내추럴


초기 시즌에서 명작소리를 들었지만 위에서 언급한 왕좌의 게임과 워킹데드가 인기를 끌면서 조금씩 저물어가는 해 중 하나인 작품입니다. 다만 아직도 상위권을 탄탄히 지키며 시즌을 이어가고 있으며 퇴마 미드 중 수작으로 이제 산으로 그만 가고 슬슬 내려와 하지 않나 싶은 미드입니다.


▼ 그레이 아나토미


우리나라에서도 일본에서도 빠질 수 없는 장르 중 하나인 메디컬 드라마로 시애틀에 위치해 있는 병원의사들의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인데 저도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시즌 14를 이어감에도 아직도 인기 있는 것을 보면 분명히 재미는 있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2018 미드 순위 정리 포스팅을 기재해보았습니다. 다소 주관적인 리스트 같지만 IMDB 차트를 참고삼아서 작성했고 몇몇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은 미드 골수 지인에게 물어본 후 배제하였습니다. 최근 나온 얼터드 카본 같은 경우에도 평이 좋은 편이니 한번쯤 봐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