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론 호재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정리



최근에 에이다 호재 전망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였는데 이에 뒤지지 않는 김치코인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TRON 인데 작년에 2원 때에 구매해서 200원 쯤 팔아서 외제차 그리고 빌딩 사신분들도 많겠지만 많은 시체가 쌓여있는 코인입니다. 오늘은 그럼 트론 호재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정리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TRON


해당 블록체인 기술은 스토리지 기술도 병행한 것으로 문서 외 콘텐츠를 저장 및 배포하여 이와 관련하여 개발을 하거나 지불 혹은 신용거래등을 제공하며 직거래가 가능해 중간마진을 없애 비용절감의 효과가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 트론 호재 ATM기 상용화


ADA와 마찬가지로 TRX 또한 코인플립에서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는 비트코인과 함께 실질적으로 해외에서 거래가 가능함을 의미하며 꽤 영향력있는 호재입니다.


▼ 변동없는 TRX시세 하지만 트론 코인베이스 상장 이라면...? 4월 12일 기대된다...


근거없는 찌라시이긴 하지만 지금 트론 코인베이스 상장 찌라시가 각 커뮤니티, SNS, 카페 등에 퍼지고 있습니다. 리플 코인베이스 상장 또한 루머로 밝혀졌지만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엄청난 펌핑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선반영 확률이 높으니 미리 발 담그시는 것이...


▼ 트론 상장 호재 앞으로도 이어질 것인지


위에 언급한 코인베이스 외에도 최근 TRON 업비트, 빗섬 상장을 이어가 전반적인 하락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30% 이상의 펌핑효과를 봤습니다. 4월 12일 정말 한번 대란이 일어날 것인지 의문


▼ 트론 전망


스캠설이 초기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지만 꾸준히 마케팅도 열심히 하며 개발소식도 ADA에 비해 괜찮게 내주고 있기 때문에 장투로 금년도 말일까지만 봐도 100원은 충분히 가는 코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스캠.. 스캠..


끊이지 않는 스캠설은 그래도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안고 가야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불안하신 분은 차라리 이오스 호재 전망 정보를 믿고 담가두시는 편이 더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트론 호재 코인베이스 상장 전망 정리라는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4월 12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에이다와 이오스에서 잠시 빼서 40% 정도만 담궈봐야 하는 것인지 고민이 많지만 뒷통수 맞은적이 한두번이 아닌지라 일단 저는 일선에서 좀 빠져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