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토니안 고준희 나이 단발 숏컷 드라마 엄지척



오늘도 어김없이 본방 사수한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를 하나 다루어볼까 합니다. 바로 미우새 토니안 고준희가 나온 내용인데 그녀의 나이 그리고 단발 숏컷 드라마 등 다양한 내용과 함께 살포시 알아볼까 합니다. HOT의 멤버 그를 사로 잡은 그녀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준희 나이 키 프로필


그녀는 1986년 생으로 이제 30 중반을 향해가고 있으며 그 외 그녀의 키는 역시 모델 출신답게 172CM로 길다라는 느낌이 강력하게 들정도로 시원시원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 고준희 몸매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아니지만 모델의 키 그리고 비율로 어떤 옷도 잘 소화하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 이성경 같은 경우도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 고준희 단발 숏컷 모두 잘 어울리는 연예인


방송 중 희미하게 다가오는 그녀는 단발 머리를 정리하고 숏컷으로 변신을 하였는데 역시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숏컷 또한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나 이번 방송을 통해 겨울을 맞이해 많은 여성들이 이 헤어스타일을 따라하지 않을까 할 정도로 매력있는 모습이었습니다.


▼ 고준희 드라마


그녀가 마지막으로 찍은 드라마는 MBC 16부작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인데 여기서 황점음의 친구로 나왔었습니다. 이번 미우새 방송 내용에서도 드라마 촬영지라고 나오는 것으로 보아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 같습니다.


▼ 밥차를 넘어선 편의점차


평소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는 그는 붐의 도움을 받아 푸드트럭이 아닌 편의점차를 그녀에게 보냈는데 그녀 또한 그런 상황이 싫지는 않은 듯 웃음을 만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은 미우새 토니안 고준희 에피소드와 함께 그녀의 나이와 단발과 숏컷 다 잘 어울리는 모습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를 촬영한다는 소식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방송 중 컨셉이겠지만 두사람의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