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두순 출소반대 서명 출소일 사건 재발 막아야한다



희대의 악마라고 불리는 범죄자 중 한명이라고 생각하는 인간이 곧 출소를 앞두고 있다고 해서 사람들이 분노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언급하기 약간은 꺼려지는 사건이지만 일명 조두순 나영이 사건 인데 형량이 줄고 줄어 곧 2020년에 교도소에서 나온다고하니 블로그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조두순 출소반대 서명을 통해서 출소일을 막아 사건 재발을 방지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악질 범죄자


일단 이 범죄자는 피해자에게 곧 있으면 나가니 나가서 보자라는 말을 서슴없이 하는 악질 중의 악질입니다. 게다가 성범죄자의 경우 재범률이 굉장히 높은 편인데 범죄의 질도 매우 안좋습니다.


▼ 나영이 사건


피해자에게는 평생 잊혀지지 않는 사건이라 자세히 다루기는 조금 그렇지만 일단 성폭행으로 인해 피해자는 평생 장애를 가지고 살아야할 신체적 피해를 입었습니다. 말그대로 XXX 입니다.


▼ 조두순 출소반대 서명 및 청원


많은 사람들이 분노를 하고 있는 사건의 가해자가 아무렇지도 않게 본인의 형량을 줄이고 출소한다는 소식을 듣고 약 21만명 이상이 출소일을 막기위해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 음주 및 심신미약


요새 범죄자들이 죄를 저지르고 하나같이 하는 말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제정신이 아니었다. 이 범죄자도 재범을 저지른 범죄자 임에도 심신미약 사유로 형량을 줄여줬습니다.


▼ 싸이코패스 같은 인터뷰 상황


심신미약이라는 인간이 EBS 인터뷰 중에 나온 대화를 들어보면 가관입니다. 어차피 나중에 커서 경험 할 것을 본인이 미리 해준것인데 뭐가 그렇게 잘못되었나라는..... 이런 범죄자를 다시 사회에 풀어놓는 것은 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 나영이 아버지 자필 편지


2016년 02월에는 자필 편지도 공개되었는데 신의진 교수님 도움으로 평범한 여고생으로 성장해 잘 크고 있다는 자필 편지입니다. 부디 2차적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조두순 출소반대 서명을 적극 도와 출소일을 막아야 합니다.


오늘은 한 범죄자의 출소를 적극적으로 막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청원 소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부디 여러분들도 조금이나마 관심을 가져주시고 다른 누군가가 2차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두순 사건 출소일 방지를 위해 출소반대 서명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