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메뉴추천 정리 개인취향



최근에 회사 건물 앞에 버거킹이 들어서서 메뉴추천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게되었습니다. 사실 개인취향이 많이 반영되는 만큼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그래도 맥도날드만큼 맛있는 종류의 햄버거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번쯤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버거킹 메뉴추천 정리 개인취향 버전으로 포스팅 시작합니다.


▼ 홈페이지 검색


각종 버거킹 11 행사 할인 혹은 이벤트 확인을 위해서는 위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종종 들어가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저는 방문을 하기 전 꼭 확인을 하는 편입니다.


▼ 한정메뉴


한정메뉴는 해당 프랜차이즈에서 한시적으로 만들어 내놓은 메뉴를 말하며 최근에는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가 판매 중입니다. 저도 먹어봤는데 꽤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 더블킹


패티가 2장 깔린 메뉴를 일컫는데 스위트 갈릭과 울트라해쉬가 제 입맛에는 괜찮은 편이었으며 사실 몬스터베이비는 질릴정도로 많이 먹어서 요새는 잘 안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 스낵킹


저렴한 버거 혹은 사이드 메뉴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으며 버거킹 콘샐러드를 강력 추천 드리며 감자튀김을 드실 생각이라면 조금 심심하기 때문에 치즈프라이나 트러플프라이 추천드립니다.


▼ 와퍼


사실 버거킹 메뉴추천 하면 딱 떠오로는 것은 와퍼 메뉴입니다. 여기서 술을 많이 먹은 후에 가장 적절한 햄버거는 바로 콰트로치즈와퍼가 되겠습니다. 제일 맛있는 버거라고 자부합니다.


▼ 비프와 치킨


그 외에도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그리고 오리지널롱치킨버거 등 가끔 아주 가끔 먹는 종류이긴한데 그래도 여기에서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는 꽤 맛있는 편입니다.


▼ 음료


스낵킹에도 일부 있었던 카테고리지만 음료만을 담아둔 메뉴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코카콜라와 환타 오렌지 등등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천원은 사랑입니다.


오늘은 버거킹 메뉴추천 정리 개인취향으로 한번 나열해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언급하자면 꼭 드셔보시라고 적극권장하는 버거는 콰트로치즈와퍼입니다. 그 외에도 와퍼 계열은 다 맛있기 때문에 접하시지 못한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