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타스톰 메달 골드 루비 사용처



어제는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소식과 함께 여러가지 안 좋은 소식을 전달 드려 오늘은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포스팅 작성이 가능한 게임 관련 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사실 김주혁 교통사고 소식은 믿겨지지 않지만 본론으로 돌아와서 최근에 제가 킬링타임용으로 즐기는 펜타스톰에서 사용하는 메달과 골드 그리고 루비와 관련하여 펜타스톰 메달 골드 루비 어디에 쓰이는지 알기 위한 사용처 공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PENTASTORM


해당 게임은 롤과 거의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으며 제가 모바일로 해봤던 게임 중에서는 가장 간편하고 심플하게 AOS 게임을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 베인글로리


이와 유사한 게임으로는 예전에 초창기에 아이패드로 즐겨했던 베인글로리가 있는데 해당 게임은 대회도 있고 잘 나가는 듯 싶었으나 지금은 침체기에 들어선 듯 싶습니다. 물론 게임의 완성도면을 따져본다면 베인글로리가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 펜타스톰 메달 그리고 골드


히오스를 하다보면 골드와 파편이 쌓이는데 이와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시며 게임에 필요한 영웅을 구매하거나 룬을 사는데 사용 할 수 있는것이 메달 입니다.


▼ 펜타스톰 루비


해당 재화 같은 경우에는 루비를 모으면 다양한 영웅 패키지를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구성은 영웅 1명과 경험치 2배 카드를 지급하는데 사실 철지난 영웅을 판매하는 편입니다.


▼ 룬 구매


그 외에도 룬을 구매할 때 골드를 사용하면 구매가 가능한데 레벨을 올리면서 해당 룬을 박으면 자신이 영웅운용을 하면서 더욱 더 쎄졌다는 것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펜타스톰 메달 골드 루비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략적으로 다른 AOS게임과 마찬가지로 영웅을 사거나 스킨을 사거나 혹은 기타 아이템을 사는 것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히오스 보다는 롤과 더 가까운 게임이다보니 룬이라는 것이 부가적 시스템으로 생긴게 아닐까 싶습니다. 롤은 답답해서 잘 못하는 편인데 모바일로 AOS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설치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