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간만에 인사드리는 토라네코입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여행시즌을 앞두고 다들 여행지는 어디를 찾아보고 계신가요?

 

미국? 방콕? 발리? 뉴욕? 중국? 어디를 가든 잘 곳은 필요합니다.

저도 방방곡곡 세계를 돌아다닌다면 중국이나 뉴욕호텔 추천을 해드리겠지만 언어가 안되다 보니..

 

 

제가 주로 가는 곳은 바로 이곳!!

당연히 그럼 오늘 포스팅은 오사카 호텔 추천이겠지요?

 

 

일단 오사카 호텔 추천을 하기 전에 여러 가지 호텔예약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제가 주로 쓰는 곳을 나열하자면 익스피디아, hotels.com, hotels combined입니다.

그런데 이곳에도 정말 정말 원하는 금액의 방이 없다고 한다면 바로 하나투어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그전에는 반드시 저 사이트들을 비교하고 구매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 호텔 추천을  하기 전에 각 예약사이트를 비교해볼까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1.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많이들 아시겠지만 곰탱이가 cf를 찍는 그 사이트입니다.

별을 몸에 다닥다닥 붙였는데 장수 돌침대 사장님에게 확인은 받은 것인지 모르겠네요.

 

 

친절하게도 3성급, 4성급, 5성급 평균가 및 전체적인 평균가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전체적인 해당 여행지 숙박에 대한 평균가를 알아보기 용이한 곳입니다.

 

2. 호텔스컴바인

 

 

hotelscombined은 그 이름에 걸맞게 여러 가지 호텔예약사이트 정보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하지만 저도 가격정보를 확인 하기위해 자주 들어가지만 딱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보기 좋은 사이트는 아닙니다.

 

그래도 역시 각 사이트 정보를 한눈에 모아놓은 덕분에 건물에 대한 가격정보는 한눈에 보입니다.

그런데 역시 저는 정이 안 가는 사이트..

 

3. 호텔스닷컴

 

 

hotels.com 10박을 모으면 1박이 무료라는 말에 혹해서 처음 이용했던 곳입니다.

아직도 아주 많이 숙박을 해야 1박을 얻겠네요....

 

 그래도 가장 좋은 호텔예약사이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검색은 인기 순으로 나열되며 가격, 평가, 이용후기 등 구분이 쉽게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무언가 한눈에 결과물이 딱 보이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hotels.com은 그 부분을 가장 잘 표현한 호텔예약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오사카 호텔 추천을 하기 전에 여러 가지 예약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은 오사카에 있는 리가 나가노시마 인 그리고 오사카 도큐레이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 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