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싶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가족 악마를 보았다



오늘 최근까지 큰 이슈로 떠오른 범죄자하면 생각나는 사건이 있습니다. 다들 언론을 통해 수십번을 들었을 그 사건을 sbs 그것이 알고싶다 어금니 아빠 편에서 이영학과 그의 가족에 대해 조사하고 이번 회차에 방영되었습니다. 어떤 내용들을 다뤘는지 내용이 너무 많아 전부를 다루지는 못하지만 간략하게 다루어 보겠습니다.


어금니아빠 뜻 거대 백악종을 앓고있는 부녀


사실 그가 처음 미디어에 비춰진 모습은 희귀병을 앓고 있고 딸까지 동일한 병을 얻어 딸을 위해서라면 어떤 봉사도 서슴치 않는 대단한 아버지로 묘사되었습니다.


이중생활


하지만 네이버에서 조금만 검색을 해봐도 그는 기부 받은 돈으로 문신과 성형 고급 외제차 구매 등 심지어 퇴폐업소를 운영하기까지해 미디어에서 보여진 모습과는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사건의 발단 이영학 아내 사망


첫 사건의 발단으로 보여지는 것은 그녀의 사망이었으며 병 혹은 사고사가 아닌 자살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는 새 아버지의 성폭행 그리고 그의 남편의 비이상적인 성학대 등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어떤 성학대를 일삼았나...


그는 성장애를 앓고 있었기 때문에 해소를 위해 비이상적인 학대를 했을것으로 추정되며 그의 집에는 아내가 다른 남자와 관계를 맺는 비디오가 있었음을 보았을때 쓰레기적 만행을 저질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성적 해소를 위해 범행 계획 및 진행


그것이 알고싶다 어금니 아빠 편을 살펴보면 그의 딸의 친구를 불러 수면제를 먹이고 성추행을 하다 깨어나자 자신을 신고할 것이 무서워 살인을 저지르고 딸과 함께 범행을 도모해 인근 야산에 버립니다.


이영학 가족 결국은...

그의 가족은 처음 미디어에서 비춰졌을 때는 거대 백악종이라는 큰병과 싸우지만 가족의 사랑으로 이것을 이겨내는 아름다운 가족으로 비춰졌지만 지금은 자신의 병 그리고 딸의 병을 물리적으로 악착같이 이용하고 심지어 아내를 학대하고 딸을 이용한 아버지를 둔 범죄자 가족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어금니 아빠 편


위 사건의 배경을 토대로 해당 회차에서는 사체 유기를 시도한 그와 그의 딸에 대한 의혹들을 함께 설명해줘 위 사건을 모르는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 의혹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주었습니다.


정리


정리해보면 사실 사건의 첫 발단이라고 생각되는 이영학 부인 자살 사건은 타살일 확률이 더 높을 것으로 보여지며 그는 더 이상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가 아닌 명백한 살인범이라는 것이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어금니 아빠 편에 대한 내용과 함께 사건의 발단과 그에 대한 정리 그리고 이영학 가족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처음 언론과 미디어에 공개 됐을 당시만 해도 책도 많이 팔리고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움에 도움의 손길을 뻗은 사람인데 이를 이용하는 악랄한 악마의 모습이었다는 것이 소름 끼치고 그에 상응하는 벌을 반드시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