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샘 오취리 몸 키 국적 정보 외 토니안 편의점 콜라보



항상 주말이 되면 어머니가 보는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특별한 게스트가 나왔다고 하여 본방을 보았습니다. 미우새 샘 오취리는 이번에 토니안과 함께 출연하였으며 강남도 출연하여 편의점 음식을 먹으며 여러가지 대화를 하는 모습이 참 재미있었는데 우리나라와 아무래도 국적이 다르기 때문인지 서로 궁금해하는 점도 많았는데 오늘은 미우새 샘 오취리 몸 키 국적 정보 외 토니안 편의점 음식에 대한 내용을 살포시 다루어볼까합니다.


▼ 샘 오취리 국적


한국말만 하는것을 보면 한국인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잘하지만 가나 출신입니다. 예전에 국적의혹 혹은 논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것은 임진왜란에서 승리한 나라가 어디냐고 묻자 그가 우리나라로 표현했기 때문인데 그만큼 한국을 사랑하는 것이 느껴지는 멘트였습니다.


▼ 샘 오취리 몸 키 프로필


흑인도 잘생긴 사람은 정말 멋있는데 그도 그 중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키는 184cm 체중은 75kg으로 몸 또한 모델 뺨 칠만큼 좋아서 예전에 화재가 된 적이 있습니다.


▼ 소속사


그냥 단순히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출신인줄 알았으나 방송활동 때문인지 탄탄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었고 호주 출생 개그맨 출신 샘 해밍턴 소속사도 동일합니다.


▼ 토니안 편의점 음식


이번 회에서는 토선생님께서 육포전과 쥐포전을 선보이면서 음식 대접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맛이있는지 특히 쥐포전에는 감탄사를 연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기회가 되면 저도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나 싶은 마음까지 들던 장면이었습니다.


▼ 강남 가나에 클럽, tv가 있는지 발언에 발끈


아무래도 가나하면 사자 같은 동물들을 떠올리기 쉽상이라 그런지 tv가 있는지 클럽은 있는지 물어보는 장면도 있었고 당연히 클럽은 바닷가에 있으며 tv도 있다고 발끈하며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그는 본인이 사는 곳은 서울과 크게 차이가 없다고도 덧 붙였습니다.


▼ 인터뷰


이 인터뷰 영상을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나에 가서 한국에 대해 궁금증이 많은 mc가 묻자 그는 굉장히 우리나를 좋게 표현해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안 보신 분들은 한번쯤 보시기바랍니다.


오늘은 미우새 샘 오취리 몸 키 국적 정보 외 토니안이 대접한 음식 그리고 방송에서 나온 강남이 그에게 한 질문들에 대한 상황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머리가 정말 좋아서 가나에서는 그를 인터뷰 하는 일도 많다고 하던데 특히 우리나를 좋게 표현해주는 점이 때로는 우리나라 사람들 보다 더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