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에이즈 여성 7년 전 성매매 적발 에이즈 증상 정리



오늘은 어떤 데일리 이슈가 있나해서 둘러보니 최근 부산 에이즈 여성에 대한 이슈가 꽤 시끄러웠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니 꽤 충격적이라 포스팅으로 전달 드릴텐데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된 내용이 바로 7년 전에도 동일한 행동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럼 부산 에이즈 여성 7년 전 성매매 적발 내용 및 에이즈 증상 정리 기재하여 공유 드립니다.


▼ 이슈사항


부산 20대 에이즈 병에 걸린 여성이 최소 10명 그리고 많게는 20명이 넘는 남성들과 성매매를 한 것이 이번 SNS에 큰 이슈가 되어 논란거리 및 이슈사항이 되었습니다.


▼ 에이즈 증상


급성 HIV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이 병은 발열 증상부터 시작해서 인후통과 두통 그리고 근육통과 같이 몸살증상을 동반하며 결국에는 면역력 저하 외 악성종양으로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 에이즈 초기증상


안타까운 것이 체한 것 처럼 바로 증상이 나오면 좋겠지만 무증상 잠복기라는 것이 10년이상 잠복되었다가 몸살증상이 서서히 일어나기 때문에 초기증상을 판단하기에는 매우 어렵습니다.


▼ 업데이트 이슈사항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이 부산에서 에이즈가 걸렸음에도 피임을 하지 않고 성매매를 일삼은 여성은 과거 7년 전에도 똑같이 성매매를 하여 적발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 발병 시기


정확하지는 않지만 20대 에이즈 여성이 감염 즉 발병시기는 알려진 것으로는 약 19세 나이 때 정신병원에서 알게 된 사람과 관계 후 걸렸다고 하지만 정확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었을지 모르는 상황


안타깝다고 할 수도 없는 것이 성매매를 하다가 그렇게 된 것이라는 점인데 이제 한 가정의 아버지가 되었을지 모르는데 그 수가 40명일지 100명일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부산 에이즈 여성 7년 전 성매매 적발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같은 행동을 저질러 수십명을 감염 시킨 사건에 대해서 정리해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에이즈 증상에 대한 내용도 기재 드렸으니 혹시 위 사건과 관련하여 과거 행동에 대해 조금이라도 미심쩍으시다면 체크를 한번쯤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