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여의도 세계 불꽃축제 명당 추천 정리



1년에 한번 여의도에는 수많은 커플 혹은 커플이 되고 싶어 안달이 난 솔로 남녀 혹은 오붓한 가족 등 너나 가릴 것없이 모여드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금년도에도 열리는 2017 여의도 세계 불꽃축제 때문인데 이곳이 전쟁터가 되는 이유는 잘보이는 자리 선점을 하기 위해 즉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 여의도 세계 불꽃축제 명당 추천 정리 포스팅을 드립니다.


▼ 가장 심플한 방법


최대한 이른시간에 가서 본인이 찍어둔 근처 축제장 근처에 아무곳에나 가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미리 잡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콘서트 기다리는 것도 아니고 사실 시간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흔히 저같은 블로거들 혹은 사진에 목숨을 거는 사람들은 카메라 하나를 들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일단 첫번째 스팟 명당 지역은 축제장 근처입니다.


▼ 서부와 동부 이촌동 고수부지


이곳도 이미 명당으로 유명해진 곳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축제 오픈 시 몰리는 지역입니다.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마찬가지로 여의도 불꽃축제 감상을 위해 빠른 자리 선점이 필요합니다.


▼ 용봉정 근린공원


다음은 노들역 3번출구 근처에 있는 용봉정 근린공원입니다. 이미 스팟지역은 다 유명하지만 그래도 이런곳에가서 보면 조금이나마 더 화려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타워


회나 해산물 먹기 좋은 곳으로 저녁식사를 여유롭게 마치고 보기 좋은 곳입니다. 수산시장에 있는 주차타워에서 꽤 좋은 뷰로 불꽃놀이를 감상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합니다.


▼ 노량진 사육신 공원


이곳은 여의도 공원과 거의 버금가는 인파가 몰리는 곳으로 굳이 2017 여의도 세계 불꽃축제가 아니더라도 데이트 장소로 많이 애용되는 곳으로 한강공원과 가까워서 꽤 보기 좋습니다.


▼ 노들섬


노들섬 같은 경우 노들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 나무 들이 많아서 시야를 가리기 쉽지만 빠른 시간에 좋은 자리를 선점하면 위 추천한 어떤 곳보다 아름다운 불꽃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집에서 tv


제가 가장 애용하는 방법으로 여자친구님도 사람 많은 곳을 굉장히 싫어하기에 보통은 집에서 뉴스로 보는 편입니다. 그래도 2년에 1번씩은 보는 편인데 굳이 자리를 선점하기 보다 산책하면서 여유롭게 보는 것이 더 좋다는 개인적 의견입니다.


오늘은 2017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추천 정리 정보를 포스팅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곳에서 감상하고 싶으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이번에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타워로 향해볼까 고민 중인데 그 이유는 9월 제철음식 대하구이를 아직 못먹어서 일단 새우를 먹기 위해 1차 선택지로 정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