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철원 육군 일병 총탄 맞아 사망 안타깝다



오늘 기사를 보니 철원 지역 육군 일병이 총탄 맞아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예전부터 강원도 일대 군부대에서는 유난히 이러한 사고가 많은 편이긴 했는데 한명의 젊은 청년이 사망했다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발생 근원지


예전부터 강원도 군대 중 22사단에서는 유난히 많은 사고가 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한 발생 근원지 또한 육군 22사단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 사건 히스토리


일단 간략하게 전파된 내용으로는 진지 보수 후 복귀 중에 머리를 관통 당했다는 것인데 단순 총기사고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방탄모 까지 뚫릴 정도면 누군가 저격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사건 경위


아직까지는 총기 사고라는 내용으로 철원 육군 일병 사망 소식이 전해졌지만 사실 은폐엄폐를 많이 하는 곳이 군부대기 때문에 어떠한 경위로 발생한 것인지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 병사의 상태 결국 사망


지금 상태로는 두부에 총탄을 맞아 관통상으로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다는 내용이며 결국에는 사망했다는 것이 병사의 상태입니다. 사실 머리에 총을 맞으면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 철원 육군 22사단 군생활


사실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다 알지만 군생활이 힘들면 내무반이 내무반이 힘들면 군생활이 힘들다는 말이 있습니다. 북한과 근접해 있는 해당 부대는 군생활이 힘든편이긴 합니다.


▼ 북한의 소행?


각종 미디어에서 해당 사건에 대한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자 북한에서 그런 것이다라는 내용이 오고가지만 사실 북한이 했을 가능성은 굉장히 희박하다고 생각 됩니다.


오늘은 철원 육군 일병 총탄 맞아 사망 한 사건에 대한 경위 및 히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가정의 소중한 아들이자 국민인데 이렇게 군부대만 가면 알 수 없는 사고로 인해 생명을 잃으니 나라를 지키는 것인지 희생을 하러 가는 것인지 참으로 안타깝고 슬픈 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