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꿈 해몽 꿈풀이 정리



평소 연예인을 딱히 막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생각을 하는 편이 전혀 아닌데 최근에 제가 유난히 빠져있는 아이린이 꿈에서 나왔습니다. 게다가 연예인한테 고백받는꿈이라니 횡재가 아닌가 싶어서 각종 연예인꿈 해몽 및 꿈풀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연예인에게 고백받는꿈


아이린이 나왔다는 것에 대해 일단 팬분들에게 사과를 드리며 이것은 평소에 내가 관심 있던 사람에게 호감표시를 받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저는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데.... 무슨일인지..?


▼ 연예인과 악수를하는 꿈


이는 앞으로 좋은 인연이 닿을 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학교를 재학중에 신학기에 접어 들었다면 좋은 선생님이나 교수님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연예인을 마냥 보는 꿈


어떤 행동도 없이 그녀 혹은 그를 바라보기만 했다면 길몽에 해당되어 사업운이나 재산운이 트일 징조이며 실제가 아닌 매체를 통해 보았다면 흉몽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영화배우가 나오는 꿈


이도 악수를 하는 것과 비슷한데 귀인을 만나게 될 징조를 나타내며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직장인의 경우 좋은 상사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이 바라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만약 평소 자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던 스타와 포옹을 했다면 이는 자신의 직장 혹은 학교에서 인지도가 높아질 계기 혹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미리미리 준비는 해놓으셔야겠죠?


▼ 연예인한테 돈 받는 꿈


만약 꼭 돈이 아니더라도 금전적인 무엇인가를 받으셨다면 이는 로또를 사러가야하는 드림으로 재물운이 탁 트여 횡재할 것을 암시합니다. 당장 복권을 사러 갑시다.


▼ 죽은 연예인꿈


막상 보면 안 좋을 것 같지만 불에 집이 홀랑타는 것도 사람을 때려 피를 보는것도 다 길몽 중 하나입니다. 이는 본인 뿐만 아니라 본인의 가족의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해몽을 해보았는데 역시 꿈풀이는 재미로 하는 것이지 너무 신빙성을 갖지는 않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흉몽의 경우에는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기에 매사 조심해서 위기를 잘 넘겨서 무탈하셨으면 하며 개인적으로 아이린 배경화면 쓰고 싶은 사진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