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스스톤 일본 성우판이 올라왔습니다!

정확히는 일본서버가 오픈 된 것이죠!

 

오래전부터 일본 음성으로 즐겨보고 싶었는데 블리자드가 일본은 버렸다는 말을 듣고 포기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지 이제 일본어 즉 일본성우가 더빙한 것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그전에! 일본어 설정을 해야 즐기실 수 있으니 제가 당연히 설정법을 안내 드려야죠!

그런 한번 따라 해보실까요!?

 

1. 하스스톤 일본어 설정 진행!

 

 

배틀넷 실행 후 게임 들어가시기 전에 설정에서 게임설정을 눌러주세요!

이동하셨나요?

 

2. 텍스트 및 음성 언어 일본어로 수정

 

 

이렇게 블리자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텍스트 및 음성 언어가 존재합니다!

이중 일본어를 선택하시면 이제 모든 게임을 일본 성우의 음성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3. 하스스톤 일본서버 하는법? 그런 거 없습니다.

 

 

아시아서버에 자동으로 포함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사실 일본서버 하는법 따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냥 평소처럼 게임을 하시면 되세요!

 

그럼 이제 하스스톤 일본 성우 판으로 즐기는 법은 모두 끝났습니다.

아래 제가 진행한 게임에 대해서 기재 드리오니 간략히 화면 보시면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요새 제가 맛들려서 하는 법사지만 손놈을 넣는 덱입니다.

당연히 승률은 그리 높지 않은 약 30% 승률을 보여주면서 10등급에서 14등급까지 떨어져 버렸습니다.

 

하지만 손놈 뽕맛에 취하면 그리 쉽게 벗어나지 못합니다.

으.. 아주 심한 약이로구나

 

 

보시는 것처럼 초반은 심리전인지 상대방이 계속 카드를 안 내면서 저에게 유리하게 흘러갔습니다.

미치광이 과학자로 비밀유도를 슬슬 하면서 제 손에는 손님과 퍄퍄법사의 조건까지 갖춰졌죠!

 

 

하지만 잘 풀린다 싶었습니다.

평등 콤보에 넉다운 되면서 제 필드가 쓸렸지요! 사실 저는 우서를 할 때 평등을 잘 안 쓰는편입니다.

 

참 좋은 카드인데 하수인에 치우쳐져 있다 보니..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박사붐을 꺼내 드는!!!

상대편! 하지만 여기서 쉽게 무너질 제가 아니었습니다.

다행히 파마기사가 아니었던 것이죠!

 

 

하지만 결국 제가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손놈 무한증식하면서 필드를 먹어가니 상대방이 나갔습니다!

역시 이 뽕맛에 제가 손놈법사를 합니다. 덱은 계속 수정을 거듭하고 있지만 승률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스스톤 일본 성우가 더빙한 음성으로 즐기는 법과 일본서버 하는 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제가 즐겨보니 한국판 성우가 더 좋은 부분도 꽤 많습니다. 아무리 일본이 성우 강국이라곤 하지만 말이죠!

 

예를들면 하스스톤 일본 성우 도입부보다는 저는 한국판 성우가 더 걸걸하니 듣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몇몇 캐릭터는 역시... 무슨의미인지는 아시겠죠?

오염된 노움 같은 경우에도 조금 더 맛깔나게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아무튼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우리 모두 하스스톤 일본어로도 즐겨봅시다! 저는 번갈아가면서 하고있습니다.

다들 10월 보상을 위해 마지막까지 등급전 열심히 달리시고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