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론 이용권 종류 정리



요새 노래를 듣는다고하면 mp3를 다운로드 받아서 듣는 사람보다 멜론이나 지니같은 스트리밍클럽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태반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장 인기가 많다는 음악감상 어플 멜론 이용권 종류 정리 포스팅을 공유 드립니다.


검색


일단 위 정보를 확인 하기 위헤 melon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인터넷에서 한글 혹은 영문으로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상단 멜론 이용권 종류 확인을 위한 구매 메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여러가지 메뉴가 존재하는데 우측 상단 vip혜택관 옆을 보면 구매와 관련된 메뉴가 존재합니다.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3개월 할인특가


참고로 지금 회원가입 후 3개월 할인 혜택 melon 스트리밍클럽을 이용하신다면 파격가 2,900원으로 프렌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그럼 살펴보겠습니다.


무제한듣기+무제한다운


실시간으로 듣는 것과 파일 다운로드가 무제한인 상품으로 원래 정가는 10,900원 이지만 할인기간을 이용하신다면 2,9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제한듣기+mp3다운 30곡 부터 50곡


기본적으로 멜론 스트리밍클럽 같은 경우 실시간 듣기는 기본 베이스로 무제한이 깔려있으며 그 외 다운로드 수량에 따른 요금제 차별화 정책을 두고 있습니다. 50곡은 할인받아 10,400원입니다.


mp3 다운로드 70곡 부터 150곡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노래 다운로드 같은 경우 각 곡수에 따라 요금제가 차별화되어 150곡은 25,400원이지만 기본적으로 항시 스트리밍은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노래 다운로드가 필요없다면?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멜론 스트리밍클럽 같은 경우 정가 7,900원 그리고 할인가는 5,900원입니다. 데이터가 크게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저는 해당 상품을 추천합니다.


나는 순수 mp3 다운로드만 하고싶다면?


데이터가 정말정말 부족하시다면 그냥 폰이나 pc에 저장하고 듣는 방법도 있습니다. 30곡 부터 150곡까지 다양하며 병행 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저렴합니다.


melon 인기차트 top 100 오늘 1위는?


요새 가장 핫한 노래는 보급형 정우성 윤종신 좋니 노래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선미 가시나 노래도 좋지만 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감성 발라드 가수 윤종신이 1위라니 기쁠따름입니다.


오늘은 멜론 이용권 종류 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할인 정보와 함께 각종 기호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정보를 종합해서 공유 드렸습니다. 위 서비스는 개인적으로 만원 이내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택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