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용준 박수진 둘째 임신 소식



오늘은 좋은 이슈 소식이 있어서 급하게 들고 왔습니다. 바로 그 소식은 배우 배용준 그리고 박수진의 둘째 아이 임식 소식인데 2015년 첫 아이 임신 이후 약 2년 만에 둘째 소식이 들려오는 것 보니 부부의 사이가 얼마나 좋은지 알 것 같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둘째 임신 소식과 함께 읽을거리를 기재드립니다.


▼ 배용준 키 180cm의 훤칠한 우리나라 대표배우


키도 훤칠하고 2013년 한류 10주년 대상 등 우리나라 대표배우 중 한명입니다. 저는 군대에서 태왕사신기를 보고 전역해서 그런지 더 기억에 남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 태생부터 선녀 박수진 키 165cm 비율좋은 가수이자 배우


슈가 때 부터 모태 미녀로 인기가 많았던 그녀 오똑한 코에 작은 얼굴 그리고 뽀얀피부로 남성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였으며 이제는 그의 아내입니다.


▼ 2015년 배용준 박수진 둘째 임신 전 첫째 임신 일자 


10월 23일에 첫아이를 출산하였고 건강한 아들을 낳았으며 간혹 인스타그램에서 복덩이 옷장 정리중이라며 아들의 옷방을 자랑하면서 그의 아들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 2017년 둘째 임신


아직 임신 초기상태로 산모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칠 듯 하여 부부는 최대한 조심하며 매스컴에 알리지는 않고 있다고합니다. 키이스트 소속사 입장에서 둘의 축복을 보호해주고 싶은듯 합니다.


▼ 박수진 출산 후에도 몸매 관리 또 한번 실현될까?


첫째아이 임신 후에도 예전같은 아가씨 명품 몸매를 자랑한 그녀. 이번에도 어떤 관리법을해서 다시 예전의 몸으로 돌아갈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여담이지만 출산 후 몸매관리는 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정도로 굉장히 힘든 다이어트 사례 중 하나라고 합니다.


오늘은 배용준 박수진 둘째 임신 소식과 함께 그녀와 그의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디 출산까지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며 이쁜 아이 낳으시기 바랍니다.


사진 출처 : 에스비에스 외 박수진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