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



많은 사람들이 소형SUV 차량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기있던 차량의 경우 티볼리와 코나 정도를 들수 있는데 최근 기아에서 스토닉 자동차를 발표하며 가격표를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얼마나 매력적인 차량인지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이것저것 살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등급


스토닉 등급은 총 3가지로 분류됩니다. 구분을 해보자면 디럭스, 트렌디, 프레스티지 모델이 있는데 가격순으로도 역시 디럭스와 트렌디 마지막으로 프레스티지가 비쌉니다.


▼ 등급별 가격


등급별 가격을 살펴보면 디럭스는 1800만원 후반, 트렌디는 2000만원 후반 마지막으로 프레스티지는 2200만원 중후반입니다. 100만원이 약간 못미치게 가격을 책정하여 조금 싸게보이려는 자동차 판매가격 마케팅은 이제 고착화 된 듯 싶습니다.


▼ 옵션


차량을 구매 할 때 예산을 고려해야하는 점은 하위등급의 선택옵션을 상위등급에서 포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런면에서 프레스티지 모델이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 선택품목 및 기본품목


3가지 선택품목이 존재하는데 각각 드라이브 와이즈, 컨비니언스, 스타일이 있습니다.여기서 포함하는 주요 기본품목을 확인하시고 신차 구매 시 진행하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 다채로운 차량 색상 선택


여성들도 소형SUV 차량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모스트 옐로우 색상을 많이 계약하고 있는 상황이며 남자는 역시 스모크 블루와 오로라 블랙펄 색상을 선택한다고합니다.


▼ 스토닉 연비


연비는 약 17km정도로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 많은 차량 리뷰글을 살펴보면 약 20~21km정도로 이부분에서는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소형SUV만의 특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장점뒤에 숨은 단점 스토닉 실내 평가


화려한 외관과 높은 가성비로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차량이지만 실내를 뜯어보면 경차 모닝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결국 원가절감 차원이겠지만 이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아 스토닉 가격표 종합점수는? 가성비 높은 차량임에는 확실


기존 많이 팔리는 차량 티볼리 그리고 코나에 뒤이어 높은 가성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차량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꽤나 신경을 쓰긴 쓴듯 합니다.


오늘은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 포스팅을 통해서 해당 차량의 가격부터 옵션과 색상 그리고 단점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젊은층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량으로 좋은 차종임에는 틀림없지만 차후에 나오는 모델에는 내부에 조금 더 신경을 써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