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8월 날씨 및 축제



어제 일본 택시요금 관련해서 포스팅을 쓰니 또 오사카에 가고 싶어졌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도 이렇게 더운데 과연 8월 일본의 날씨는 어떨까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매우 덥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오사카 8월 날씨 및 축제 내용으로 간략하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날씨


평균적인 기온으로만 말씀 드린다면 온도가 낮은 아침이나 새벽은 26~27도 그리고 오후 활동시간 대에는 36~38도까지 올라갑니다. 그리고 비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매우 습합니다.


▼ 준비물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여름, 겨울 가리지 말고 썬크림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특히 습한 일본은 휴대용 핸디선풍기를 준비하시고 언제 비가 올지 모르기 때문에 이동형 우산이 필요합니다.


▼ 옷차림


어떤 옷들을 준비해야할까 라고 물으신다면 반팔, 반바지 여자분들은 민소매, 짧은바지 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곳의 날씨는 린넨으로는 감당이 되지 않습니다.


▼ 오사카 8월 날씨 정보 끝! 축제는!?


대표적인 오사카 8월 축제 같은경우 나니와 요도가와 하나비 축제를 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비란 우리나라의 불꽃놀이를 뜻합니다. 일본페인트 빌딩에서 자리 잡으면 뷰가 좋습니다.


▼ 도톤보리 등축제


다음으로 젊은이들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 시내의 여름을 맞이한 등축제로 야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쿠리코 상 앞쪽 다리 부분에 그래서인지 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더가든오리엔탈 오사카 비어파티


더가든오리엔탈 오사카 비어가든 페스티벌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4000평 규모의 정원에서 젊은이들의 맥주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간은 2017년 09월 30일까지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오사카 8월 날씨 및 축제 라는 내용으로 기타 준비물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교토나 혹은 도톤보리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상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