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싶다 95억 보험살인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1086회



지난회 파타야 살인사건 이후 불쌍한 청년을 앗아간 나쁜놈들에 대한 분노와 슬픔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루는 내용은 바로 돈 때문에 캄보디아 아내 를 죽여 거액의 보험금 95억을 받아낸 의문의 사건에 대해서 다룬다고 합니다. 그럼 그것이 알고싶다 95억 보험살인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1086회 방송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사건이 벌어진 장소


이번 사건은 2014년 그알에서 방영된 적이 있는 내용으로 이후 추가 방영이 되는 것인데 거슬러올라가자면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천안 쪽에서 교통사고 발생에 의한 사망사건이었습니다.


▼ 죽은사람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 교통사고로 당시 스물셋밖에 되지 않던 캄보디아 아내가 사망하였고 이당시 남편은 마흔셋이었습니다. 일반적인 국제결혼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 총 받은 보험금은?


이번 사건이 이슈가 되었던 이유는 남편이 받은 총 보험금액이 약 95억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의도적이지 않고서야 이정도의 금액을 수령한다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기 때문이죠.


▼ 당시 사건의 실마리를 알려줄 사체에서의 증거는?


일반 교통사고 사망으로 처리된 아내는 부검도 없이 즉시 3일장이 치루어졌고 사망원인이라고 판단되었던 증상은 실제 확인결과 전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결국에 사망 후 교통사고 위장일지에 대해서도 의견이 갈리는 사건이었습니다.


▼ 왜 의심이 되는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총 받은 보험금을 타기 위해 아내에게 굳이 필요없는 약 32개의 보험을 가입시켜 놓았고 아내에게 들어가는 보험료만 월 400만원에 달했다고 합니다. 


▼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그의 행동


상식적으로 아내가 죽었는데 병원에서의 그의 모습은 너무나 행복한 모습 그 자체였습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가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 그알 95억 보험살인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1086회 무엇을 다룰 것인가


사고과정 중 유일한 단서는 CCTV에 있었고 이를 재연해본결과 운전자 즉 남편은 졸음운전이 아니었다는 결론이 나온다고합니다. 사고까지의 시간은 약 2.2초 이 짧은 시간에 대한 퍼즐을 맞추는 내용이 주 내용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금일 방송 될 그것이 알고싶다 95억 보험살인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무엇을 다룰 것인지 사건의 시작부터 끝까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저도 오늘 그알 본방사수를해서 시청하고 진실이 꼭 밝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 내용에 함께 분노와 안타까움을 표출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