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오스 스투코프 신영웅 스킬 공개



블리자드 갓겜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 신규영웅 말티엘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새로운 영웅을 들고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히틀러 제독같이 생긴 히오스 신영웅 스투코프 되겠습니다. 대충은 아시겠지만 간단하게 영웅소개를 하고 이번에 공개된 일부 스킬 정보를 공유 드리겠습니다.


▼ 히오스 스투코프 신영웅 스킬 공개 전 그에 대해 알아보자


정확한 풀네임은 알렉세이 스투코프로 스타크래프를 하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1과 그리고 2 모두 등장하는 나름 네임드 적 인물입니다. 뭐 여러가지 내용 설명을 해드릴 수는 있지만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테란의 듀갈에게 배신 당해 사망 후 저그에 의해 감염되어 부활한 영웅입니다.


▼ 스투코프 스킬 병원균 아군


다들 아시겠지만 지원가에 속한 이 영웅은 치료형 병원균을 아군에게 붙혀서 이를 전이 시킵니다. 이는 자동으로 일정거리에서 전이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쓰기 위해서는 최대한 전이 거리를 유지시켜줘야합니다.


▼ 독성고름


이 스킬은 일부 공격 스킬로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동시에 말티엘과 굴단의 스킬처럼 도트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지원가이지만 추노의 강력한 도움을 주는 스킬임에 분명합니다.


▼ 스투코프 연계 스킬 감염체 폭발


 위에서 언급한 병원균 아군 혹은 독성고름에 퍼져있는 영웅들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아군에게는 즉시회복 그리고 적군에게는 일정량의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한타에서 아군에게는 큰 힐량을 주어 한타 판도를 바꿀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적군에게는 추노의 지옥을 선사할 것입니다.


▼ 스멀거리는 팔


다음으로 스멀거리는 팔 스킬을 사용한다면 바닥에서 일정 크기의 우물 같은것이 생성되며 여기에 있는 적군들은 지속데미지를 입게됩니다. 침묵 및 도트데미지가 계속 들어가기 때문에 진형파괴의 효과까지 겸비하여 적군들은 진열을 흐트러트릴 수 밖에 없습니다.

data-language="ko"

▼ 히오스 신영웅 스투코프 궁극기 육중한 밀치기


첫번째 궁극기는 자신의 방어력을 높히는 동시에 타겟팅 된 한명의 영웅을 우주 끝까지 밀어버립니다. 해당 영웅이 살아있는한 벽 끝까지 밀어버리기 때문에 보호만 가능하다면 적의 딜러를 적 진영까지 밀어버릴 수 있는 유틸리티성 스킬입니다. 하지만 저는 트롤들이 이 스킬을 쓰자마자 적들에게 죽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 거친 휩쓸기


두번째 궁극기 거친 휩쓸기는 적들을 전염된 팔을 크게 휘둘러 적들을 밀어내는 동시에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데미지가 어느정도 들어갈지는 모르지만 스킬 영상을 보았을 때 한타 뭉게기에는 크게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무언가 지원가 스럽지 않은 궁극기 뿐인 느낌적인 느낌...



오늘은 히오스 스투코프 신영웅 스킬 공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런류의 게임은 영웅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재미가 있어지기 때문에 다음은 어떤 영웅이 우리를 반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저는 데스윙을 기다리고 있긴 한데 과연 나와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