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오스 말티엘 특성 공유



지금 신규 영웅 말티엘 출시 이후 빠대를 돌리면 80%는 우리편 그리고 상대편에서 해당영웅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굉장한 픽율을 보이고 있는 영웅입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지난번 출시한 영웅 디바가 매우 좋음에도 불구하고 이정도 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객관적으로 봐서 DIVA와 비교해보면 굉장히 사기스러움이 가득하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좋긴 합니다.


▼ 히오스 말티엘 특성 공유 1레벨 구간사신을 두려워 하라


사실 첫번째 특성라인 같은 경우에는 개개인의 취향을 타기 때문에 딱히 정해진 트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빠른 합류를 고려할 때는 창백한 말을 찍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뚜벅이인지라 물림에서 조금이나마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사신을 두려워하라를 찍는 편입니다.


▼ 말티엘 스킬 4레벨 암흑의 수확


초창기에는 자욱한 안개를 찍는 분이 많았는데 암흑의 수확의 지속딜을 맛보신 분들이라면 해당 특성의 뽕맛을 잊을 수 없기에 암흑의 수확으로 많이 갑니다. 저또한 징표 트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해당 스킬을 찍는 편입니다.


▼ 7레벨 구간 상대편 이속저하를 노리자 얼음장


여기서 2힐러 직업군 상대편을 만난다면 개인적으로 죽음의 손길도 정말 좋은 특성이지만 일반적으로는 얼음장을 사용해서 간접적으로나마 아서스 효과를 누리는 것이 팀연계시 상당히 좋습니다. 게다가 얼음장 스킬을 이용해서 적의 추노 효과를 ++++ 할 수 있습니다.


▼ 10레벨 궁극기 영혼 회오리


최후의 의식이 정말 멋스러움이 가득하고 퀘스트를 통해서 폭발적인 딜을 넣을 수 있는 스킬임에는 불구하지만 그러기까지 시간도 많이 걸리고 확정킬을 따내는 것도 쉬운일은 아니기에 저는 영혼 회오리를 추천합니다. 해당 궁극기는 한타시에 흡혈과 딜을 동시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그를 저승사자로 만들기에 충분한 스킬입니다.


▼ 13레벨 무형의 존재


마찬가지로 영혼 회오리와 케미를 이루는 말티엘 스킬로 징표가 남겨진 영웅당 물리방어력이 최대 45까지 증가하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탱커수준 그 이상의 탱탱함을 만들어주는 무형의 존재 스킬은 매우매우 사랑입니다.


▼ 히오스 말티엘 특성 16레벨 죽음을 기억하라


이제 여기서 제가 말한 징표 특성의 꽃을 찍을 수 있습니다. 죽음을 기억하라는 징표가 박힌 상대 중 4초 이상 지속된 영웅들은 징표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특히 이 데미지는 체력에 비례해서 그 효과가 증가하기 때문에 초갈 혹은 디아블로를 두려움에 떨게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말티엘 스킬 20레벨 최종막


여러가지 효율적인 스킬들이 즐비한데 사신의 징표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쓰기 위해서 최종막을 찍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죽음의 안개를 뿌리고 4초 동안 해당 안개가 유지되기 때문에 한타시에도 강제적으로 진영을 파괴하는 효과까지 겸비한 매우 꿀 스킬입니다.



오늘은 히오스 말티엘 특성 공유 포스팅으로 제가 사용하는 스킬 트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딱히 정해진 정답은 없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여러분만의 스킬 빌드를 짜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