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드디어 하스스톤 1000승을 달성했습니다!!

그런데 왜 하스스톤 위대한승자 업적을 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300골드를 안주는 걸까요.

 

 

원래는 하스스톤 위대한승자 히든퀘스트 업적을 달성하면 300골드 지급이 맞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 싶어 찾아봐도 하스스톤 1000승 달성이 정확하네요.

 

 

내놔! 내놔! 내 300골드!!

 

여하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나름 BGM도 깔고 녹화를 했는데...!

첫끗발이 개끗발이라더니 중간에 BGM도 꺼지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오늘 제 하스스톤 1000승 위대한승자 업적 달성기념 카드깡 오픈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하스스톤 카드깡은 총 13팩으로 진행했습니다. 50팩에 비하면 세발의피지만 나름 열심히 모았습니다.

 

1. 거대 화염전차

 

 

고블린대 노움 전설카드 거대 화염전차!

보시는 것 처럼 카드를 뽑을 때, 모든 캐릭터에게 피해를 2줍니다.

공방 7/7이란게 강력하긴 하지만 저코스트 제 하수인까지 쓸어버리겠네요.

 

게돈도 잘 안 쓰는 마당에...

하지만 첫판부터 전설을 덥석 주길래 이거뭐지 했지만 전설은 여기까지였습니다.

 

2. 혈기사

 

 

한때 CD덱이라고 불려지며 인기를 끌던 혈기사입니다.

저는 우서도 즐겨하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매우 사랑하는 카드입니다!

생김새도 음침하니 마음에 들어서 더 좋아하는 카드!

 

3. 난투

 

전사를 즐겨했다면 환호했을 카드 중 하나일 텐데..!

저는 우서, 제이나, 스랄, 안두인 밖에 안 합니다. 슬프게도 가루가 될 운명

핵무과금 유져로 모든 영웅을 다스리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딱히 전사를 좋아하지도 않고 말이죠.

상대하기 싫은 직업 중 하나이긴 합니다.아...좋은 소식이 있던데..?

손님덱이 너프된다고..? 이제 싸워야지 하는 영감소리 들을일은 없겠네요.

 

4. 주둔지 사령관

 

 

이번 대마상시합 카드가 나오면서 나온 영웅카드입니다.

다행히 공통카드에 격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주둔지 사령관이 나와줬네요!

한번 멀록기사 혹은 크발디르약탈자 덱에 넣어서 써봐야겠습니다.

 

오늘은 하스스톤 1000승 위대한 승자 달성 기념으로 모아둔 카드팩을 전부 오픈했습니다.

항상 5개 이상을 모아서 하스스톤 카드깡을 하는데 13팩에서 그래도 영웅 3장에 전설 1장이라면 나름 괜찮네요.

 

조금 전설이 질이 떨어지는 영웅이었지만말이죠.

핵무과금러에게 전설가루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스스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