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재팬 후기 쓰기 전 일부팁



일본친구들을 사귀기 위해서 가장 간편한 방법은 무엇일까? 생각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우선 여기서 목적을 다시 한번 나눠야하는데 여러부류가 있겠지만 가장 많은 인원은 일본 여자친구 혹은 일본 이성친구를 사귀기 위해서 이고 그다음 부류는 어학공부를 위해서 라고 정리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재팬 후기 쓰기 전 일부팁 공유를 드려볼까 합니다.


▼ 일단 회원가입부터

과거나 지금이나 가장 유명한 일본 펜팔 사이트라고 한다면 바로 gojapan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가입절차를 완료해주셔야합니다. 저도 너무 오래전에 계정을 가입하고 사용을 안한 탓인지 계정말소가 되어버려 다시 생성했습니다.


▼ gojapn 상단에서 한일펜팔 메뉴 확인


일단 한가지 더 설명드리자면 해당사이트의 주 수입원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함께 유료 사용자의 경우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여자친구를 얻기위해 이 사이트를 접하셨다면 유료결제를 한다면 1:1 메일발송이나 친구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충 정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 고재팬 펜팔 어학이 목적이라면


어학이 목적이라면 명백하게 선정대상이 구분되는데 아마 100이면 100 남자분들은 얼굴사진부터 보고 수많은 댓글이 달려있는 여성 프로필 일본인에게 댓글을 남길 것이라 보여집니다. 하지만 어학이 목적이신분들이라면 외모는 과감히 포기하시고 연령대가 조금 있는 일본 아주머니들을 공략하셔야 합니다. 의외로 라인등록을 하면 어학적으로 많이 다듬어 주시고 시간이 날때면 무료로 통화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일본 아주머니들 굉장히 성격도 밝고 쾌활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최근에 올라온 열정적인 아주머니들을 열심히 컨텍하면 어학목적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 고재팬 펜팔 일본 여자친구를 사귀기 위함이라면...?


제가 이 사이트에서 여러명의 여성과 펜팔을 해봤지만 단 한명 빼고는 한류 아이돌 이야기를 한다던가 혹은 한국 여행지에 와서 가이드겸 밥사줄 호구를 찾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얼굴이 조금 된다 싶으면 우리나라 수많은 남성들이 온갖 공세를 퍼붓기 때문에 굳이 펜팔을 하면서 일명 스시녀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그냥 평범하게 생긴 외모에 댓글이 별로 없는 여성분들에게 접근하시는 편이 차라리 낫습니다. 그리고 운좋으면 어느정도 한글 패치된 스시녀를 접할 수도 있으며 가장 좋은 케이스는 일본 호텔에서 로비업무를 보시는 분들과 교류하면 여러모로 좋습니다.


▼ 고재팬 후기


저는 이곳에서 가사 도우미를 하시는 분, 호텔 로비에서 일하시는 분 그리고 의사남편을 둔 애 셋딸린 아주머니, 소바가게를 운영하는 젊은 여사장님, IT업무 중 제가 재직하고 있는 같은 솔루션 엔지니어를 하고 있는 아저씨 등 정말 다양한 사람들을 접해봤습니다. 연령대가 비슷하고 오래 연락한 친구는 단 1명인데 위에서 언급한 한글패치 스시녀로 멘탈도 좋고 열심히 일하는 친구였습니다. 대충 정리해보면 공부하기에는 연령대가 조금 높은 분들과 연락하는 것이 일본인 친구를 사귀기 좋다는 것입니다. 이성친구가 목적이라면 호구 주의보 및 어느정도 한류 아이돌에 흠뻑 젖은 분들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 여성분들에게는 다소 위험할 수도...?


우리나라 남성분들이 일본 여성분들에게 공세를 하듯이 이곳에 들어오는 일본남성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적어도 10년전의 이야기지만 이곳 커뮤니티에서 꽤 유명한 아저씨 한명이 있었는데 한국 여성분들을 어학에 도움을 주겠다고 꼬셔서 간단한 저녁식사 후 변태짓을 일삼고 다른 일본 커뮤니티에 후기썰을 올리는 분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너무 유명했던 터라 블로그랑 아이디도 알았는데 세월이 세월이니 만큼 저도 잊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모두 위험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실제로 만남을 가지시는 일이 온다면 최대한 일본변태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전혀 상관없는 리갈하이 남자배우 사카이 마사토로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일본 배우입니다.) 



오늘은 고재팬 후기 및 일본 여자친구 혹은 이성친구 외 어학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한 실제 리얼후기와 함께 사용팁을 공유드렸습니다.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일본 스티커사진기는 사기 농도가 매우 짙습니다. 금사빠 분들은 부디 프리쿠라? 라고 하는 일본 스티커 사진에 낚여서 만남 이후 실망하지 마시고 진솔하게 마음에 맞는 분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