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라도 배시간 가는법 확인하기



국내 여행지 하면 생각나는 그곳 제주도도 있지만 저는 단연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다가 둘러 싸고 있는 섬 풍경이 아름다워 천연기념물로도 지정된 그곳! 마라도 배시간 가는법 확인하기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라도 볼거리 참 많지만 처음 가는이들에게 필요한 정보는!?


마라도 여행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중 하나는 바로 마라도 가는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모슬포항에서 11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섬으로 모슬포항에서 정기 여객선을 타는 마라도 가는법이 있고 송악산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 마라도 소요시간 정보


배위에서 마라도 볼거리를 즐기며 가게 되면 보통 도보시간까지 포함하면 1시간 30분 정도이고 단순 도착시간만을 계산한다면 30분 정도가 걸립니다. 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이기 때문에 마라도 소요시간 내 풍경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마라도 배시간 송악산


기상상황등에 따라서 변동 될 수 있지만 송악산 출발 여객선의 경우 총 6번 운행합니다.


▼ 마라도 배시간 모슬포


모슬포항에서 출발하는 배편도 송악산과 동일하게 총 6번 운행하며 당일예약은 힘들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하시거나 당일 배편 구매의 경우에는 잔여좌석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 마라도 볼거리


마라도 여행의 묘미는 여러가지 볼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원의 연못 혹은 초콜릿박물관 등 마라도 기암을 한번 보신 분들이라면 그 풍경에 재방문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마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라도 배시간 가는법 확인하기 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정보안내를 드려봤습니다. 마라도 가는법 같은 경우 배편 예약을 할때 충분히 관광을 즐기고 돌아올 수 있도록 2~3시간 여유분을 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