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성매직 지우는법 30초 해결



유성매직 지우는법 회사나 학교에서 실수로 인해서 소중한 물건에 실수로 그은 후 해결방법을 몰라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수성펜 같은 경우 지우기 간단하지만 수성펜과는 달리 유성매직 지우는법 확인하셔야 어느정도 상태 개선이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지울 수 있다고 자신은 할 수없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시도는 해봐야 하는 것이니 유성매직 지우는법 30초 해결법 공유드립니다.


▼ 유성매직 지우는법 책상외 철재라면 지우개로도 가능


겉표면에 따라 지우는 방법이 조금 차이가 나는데 가장 간단하게 지울 수 있는 소재는 책상과 같은 표면이 철제 혹은 플라스틱 등 비교적 표면이 단단하고 매끄러운 소재라면 지우개로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보통 중, 고등학교 때 가장 낙서를 많이하는데 이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손톱 지울 때 사용하는 아세톤도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다음 방법은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세톤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가방 같은 가죽소재에 묻었을 때 소량으로 묻는 경우가 많으므로 아세톤을 화장솜에 적셔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0% 완전하게 지워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이 옅어지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50~70%정도의 개선율을 보이므로 한번 쯤 시도해도 좋은 방법입니다.


▼ 물파스, 맨소래담은 넓은 영역을 한꺼번에 지우고자 할 때 사용


마지막 방법은 생활의약품으로 많이 쓰이는 물파스 혹은 맨소래담으로 지우는 법입니다. 표면면적이 넓을 때 사용하는 방법으로 물파스를 그냥 발라도 되지만 화장지에 축축하게 적신 후 넓게넓게 지워주시면 됩니다. 옷에 묻었을 경우에는 물파스를 넉넉히 바른 후 세탁을 하시면 어느정도 개선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사용방법의 차이일 뿐이지 아세톤과 거의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유성매직으로 인한 실수를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아세톤, 물파스를 사용하되 빠른 시간내에 진행하는 것인데 막상 외부에서 옷에 묻었을 경우에는 실행에 옮기기 힘들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가급적이면 실수하지 않으시기 바라며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