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에서 지나가는데 너무나 귀여운 그림들이 움직이고 있길래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요새 인기가 많은 라이언이 나오더군요!?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설치 바로 진행했는데 여러분들에게도 공유 드립니다.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카카오 라이언이 인기를 몰면서 캐릭터의 상품화가 가속화 되는 듯합니다.

무료로 이런 좋은 컨텐츠도 풀어서 본인들의 상품을 반강제적으로 홍보하다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기쁘지 아니한가!!

그래서 저도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설치를 위해 유입경로를 물어물어 설치해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쉽게 내주지 않더군요... 검색하면 바로 나올 줄 알았습니다.



다음 스크린 세이버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이니 만큼 평소와는 다르게 검색포털을 바꿉시다!

이번에는 다음에서 아래처럼 검색해줍니다.

네이버 보다는 다음으로 검색하면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설치하기 쉽겠지라는 생각!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역시 검색해도 나오지 않아서 그냥 경유링크를 찾았습니다.


http://1boon.kakao.com/terius/screensaver


위 주소를 번거롭더라도 타이핑해서 이동해주세요!

간혹 외부링크의 경우는 찝찝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양해바랍니다.



웹페이지에 파일 업로드를 해두긴 했는데 카카오채널로 보입니다.

들어가시면 음악버전 그리고 무음버전으로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설치 파일이 보입니다.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저는 당연히 회사에서 쓸 용도로 찾았기 때문에 무음버전설치!

그리고 설치 후에 괜히 잘 나오나 안나오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아주 잘 나오고 귀여워서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남자가 봐도 라이언은 정말 매력있는 캐릭터!! 다음카카오가 캐릭터 하나 잘 만들어서 흥하는듯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화면보호기 설치 가이드를 드렸습니다!


혹시나 설정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확인하시면 더 좋겠죠?


toranekoworld.tistory.com/308



그럼 모두 설치하시고 보란 듯이 직장동료에게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