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12월 25일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버지들은 수염을 두르고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확인하러 레고 쇼핑몰 방문을 하셔야겠네요.


어렸을 때 레고 박스 선물 받으면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 곧 저도 사줄 나이가 되었다니..

그래서 생각난 김에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어떤 혜택이 있을지 레고 쇼핑몰을 살펴보았습니다.



일단 레고 쇼핑몰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역시나 진행 중이더군요!!



아이들의 장난감이지만 어른들도 소유욕구로 많이 탐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레고죠.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특별 한인 중인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제 눈에 확 들어오는 것 몇가지만 아래 보여드리겠습니다.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레고 쇼핑몰에 올라온 마인크래프트 사막기지! 

원가 대비 21,980원 정도 할인된 가격이네요.

유튜버 양띵님 외 여럿 BJ 덕분에 하늘로 치솟은 마인크래프트!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할인 물품은 닌자고 레고 세트 중 하나인 뱀의 소굴입니다.

아이들 보다 이건 저 같은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비쥬얼이라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뱀사원에 나가 같은 뱀 같이 생긴 몬스터들이 몇몇 보이는데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상품이네요.

아이가 있었다면 사준다는 핑계로 제가 사서 보관하고 싶은.... 허허..



마지막 눈에 들어온 상품은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구간에 맞춰 나온 신제품 홀리데이 기차 입니다.

가격은 할인이 들어가지 않아 139,900원 으로 비싼 편이지만 역시 신상은 신상 나름대로의 구매욕이 있지요.


그래도 요즘 같이 어려울 시기에 장난감으로 139,900원은 조금 쎄긴하네요.

그래도 기차가 상당히 예쁘게 모델링 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VIP 더블포인트 프로모션이 있다는 것 잊지 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2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피겨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확인을 위해 쇼핑몰을 둘러보며 정보공유를 드렸습니다.

어린이들은 좋겠네요! 크리스마라니...! 저는 이제 늙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