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 겨울 네일아트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지금 제가 만나는 여성분이 네일아트를 하고 있다 보니 남자인 저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더군요.


본의 아니게 무슨 복인지 저도 손톱관리 받는 남자입니다.


2016 겨울 네일아트 여러분들의 눈요깃 거리로 몇가지를 가지고 왔으니 당장 샵으로 가세요!



제가 2016 겨울 네일아트를 포스팅 하고는 있지만 사실 이쪽에 대한 정보나 지식은 전무합니다.


그래서 평소 했던 포스팅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제가 보고 마음에 들었던 네일 디자인 몇장을 공유 드리는 가벼운 포스팅 되겠습니다.



네일의 본고장은 일본이라는 소리가 있던데 제가 관심갖고 보면서 여자친구에게 간혹 공유를 주고 있습니다.

요건 2016 겨울 네일아트 중 하나로 크리스마스 네일이라고 하네요.


자세히 보면 눈사람도 있고 눈도 있고 레드와 화이트를 적절히 섞어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네일아트입니다.



이 2016 겨울 네일아트 컨셉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라고 합니다.

사진이 조금 누렇게 나오긴 했지만 화이트 톤으로 전체 베이스를 깔고 자세히 보시면 트리가 있죠?

사진이 예쁘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마찬가지로 전체적으로 눈사람 느낌, 눈이오는 겨울 느낌이 나는 2016 겨울 네일아트 종류입니다.

가운데에 산타도 있고 크리스마스 때 자주 쓰이는 장식들도 보이네요.

큐빅을 잘 활용해서 귀엽기도 하고 고급스러워서 2016 겨울 네일아트로 적절해 보입니다.


마지막은 크리스마스 컨셉과는 조금 다르지만 개인적으로 남자가 봤을때도 세련된 느낌의 네일아트입니다.



우연치 않게 페이스북을 통해서 보고 제가 사진을 캡쳐해둔 2016 겨울 네일아트 중 하나인데.. 

PALETTE라는 네임을 쓰시는 일본분이 올리신 사진입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물씬 느껴지기도 하지만 체크 패턴 네일이 무언가 따뜻해서 2016 겨울 네일아트로도 어울리는 듯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다들 예쁘게 손톱관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