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을 기다리며 아직도 솜브라 스킨을 살지 말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정켄슈타인 스킨은 실패로 돌아가 버렸지만 이번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은 놓칠 수 없기에...

그런데 마침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유출이 되었다기에 찾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유출이 되긴 했지만 스킨 이미지는 아직 미공개 상태...

대신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영웅목록과 어떤 컨셉으로 나올지는 유출 확인이 되었다는 점!! 기대되네요!



토르비온은 산타클로스 / 메르시는 산타부인 / 윈스턴은 루돌프??? 

무슨 컨셉일까요.. 고릴라에게 루돌프라니.. 조금 강력해보이는 스킨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트레이서 엘프 / 디바 산타썰매 / 메이 눈사람 / 바스티온 호두깍기인형 / 리퍼 그린치/ 정크랫 스쿠르지/ 로드호그 진저브레드맨

여기서 주목할 만한 스킨은 리퍼 그린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린치를 모르신다고요?



이 사진을 보시면 다들 기억하실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극혐 초록색 괴물 그린치...!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중 가장 기대되는...!

리퍼를 다시 연습할 시간이 도래한 것 같네요.. 그나저나 맥크리는 또 없나 ....?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로드호그는 진저브레드맨이라고 하는데 어떤 놈인지...? 저도 모르겠네요.

찾아보니... 쿠키런 아닌가 이거.. 원래 이런 놈이 있었...



로드호그에게 어울릴지는 글쎄요.. .나와봐야 알겠네요.

그밖에도 제가 주로 플레이하는 메이 스노우맨도 얼마나 귀엽게 나올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오늘은 오버워치 크리스마스 스킨 유출 목록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중에 정식으로 스킨이 올라오면 추가 공유를 꼭 드리겠습니다! 그린치 스킨 정말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