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12월이 다가오고 점점 겨울다운 날씨가 되어가는데 잘 쓰고 있던 일월 전기매트 고장 났습니다.

왜!! 도데체 잘 쓰다가 한창 추워질 즈음만 되면 이렇게 고장이 나는 건지.....


일월전기매트 고장 서비스센터 문의 과정과 방법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



우선 여러 블로그 및 후기를 찾아보니 일월전기매트 고장 고객센터에 대한 평점은 좋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일단 연락이 잘 안되고 비용 발생 시 부담금액이 적지 않다는 점...

그리고 가장 큰 악평은 고장이 자주 난다는 것..!

그런데 또 막상 찾아보면 다른 제조사에 비해 엄청 높은것 같지는 않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일월전기매트 고장 에러코드 "E1"을 아시나요?



처음 온도조절기를 키면 평소와 다를 것 없이 아주 정상적으로 온도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약 30초에서 1분 이내에 "띡" 하는 소리와 함께 위 온도 표시 부분이 바뀌게 되는데....


일월전기매트 고장 에러코드 "E1"



찾아보니 일월전기매트 고장 E1 에러코드는 고장사유로 가장 유명한 증상이었습니다.

일단 이 추운겨울을 매트없이 버티기는 힘들었기에 일월홈페이지에 들어가서 A/S안내부터 찾아보았지요.


일월전기매트 고장 고객센터 A/S기준은?



일월전기매트 고장 A/S 절차는 ?




이렇게 일월전기매트 고장 "E1" 에러코드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한 결과...

저는 구매 사용기간이 2년초과하였기에 수리비를 4만원 정도 비용발생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분명 전기매트를 5만원 주고 산것 같은데 수리비가 4만원이라니.....



그냥 새로 사는게 낫겠다!!!


그래도 저는 수리기간 초과로 서비스를 받지 못했지만 일월전기매트 고장에 대한 AS지원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보통 일월전기매트 고장 E1 에러코드 발생 시 열선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장판 및 온도조절기를 회수해야한다더군요!

포장만 잘 해놓으시면 업체측에서 수거 및 수리 후 재배송 해주신다니 서비스는 좋은 것 같습니다.


귀찮다고 버리지 마시고 꼭 일월전기매트 고장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무료AS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일월전기매트 E1 에러코드 발생 시 1시간 정도 빼놓았다가 연결하면 되는경우도 있다고하네요.

그럼 모두 따듯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