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출시가 되면서 다시 한번 돌게임의 열기가 달아올랐습니다.

저도 요그 뽕맛을 즐기고 잠시 접었었는데 이런판을 또 즐기지 않을 수 없죠! 그런데 이벤트가 하나 떳네요??



이름하야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이벤트!!

이봐 친구! 가젯잔 거물들이 자네를 눈여겨보고 있어!!


역시 블리자드 코리아 새로운 확장팩 하스스톤 퀴즈 이벤트로 또 복귀 유져들 급관심 땡겨주네요.

Facebook 공유하기 까지!!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어떤 상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를 풀면 둠해머 프리미엄 스태츄와 하스스톤 담요 그리고 쿠션을 줍니다!

보시는 것처럼 둠해머 프리미엄 스태츄는 1명이네요... 가지고 싶다... 가지고 싶어..



제가 만약에 받는다면 블로그와 유튜브에 둠해머 프리미엄 스태츄를 들고 인증샷을 찍겠습니다.

라고해도 주지 않겠죠? 그렇다면 하스스톤 담요라도...!



본론으로 넘어와서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퀴즈 풀기 누르고 본인이 잘 알고 있는 직업군 선택! 그리고 퀴즈 풀면 끝!!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하스스톤 퀴즈 이벤트 정답 공개입니다. 여러번 도전하기는 귀찮으니!!!

저는 전사를 좋아하기에 전사로 선택!!



본인이 다른 직업군에 대해서도 빠삭하다고 하면 다른 직업을 누르셔도 됩니다.

어차피 답이 틀려도 재도전이 있으니 말이죠!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전사의 문제는 어떻게 될까요??



어렵나요?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전사에 대한 문제입니다.

1번은 x 마그니이고 2번은 X 한초입니다. 3번은 O 되겠네요.


잠깐... 하스스톤 퀴즈 2번 문제 한조라니... 오버워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계시죠?



류요 와가 테키오 쿠라에!!!

한조충 아닙니다.. 위도우 충입니다.

참고로 류요 와가 테키오 쿠라에 뜻은 "용이여 내 적들을 집어삼켜라" 정도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영어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게신데 일어입니다.



위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를 푸셨다면 위와 같이 정답이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물품배송을 위해 개인정보를 넣어줘야겠죠?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정답 공유가 완료되었습니다.

2016년 12월11까지 휴대전화번호 수정이 가능하지만 정확히 입력해야 상품수령을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나름 쉬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퀴즈 이벤트! 모르시는 분들이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으로 공유 드렸습니다! 다들 둠해머를 기원하며 하스스톤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