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 왔습니다!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올라왔나!?

기대하고 봤더니 이번주는 작품라인이 상당히 좋은편이네요! 제가 보고싶었던 영화만 가득합니다!!


오늘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즐길겸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듯하여 공유!공유!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처음 들으신 분이라면 이게 무슨 소린지 하고 의아해 하실 것 같습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이벤트 페이지에 부엉이 모양의 그림과 함께 매주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기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히는 2013년도 부터 시작했네요!

제가 유용하게 이 이벤트를 애용한것은 2015년부터니 저도 이제 2년차 심야 영화패키지 애용자가 되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상영지점은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상영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12시 경 부터 시작!

상영종료는 다음날 해 뜰 때까지!!


경험 상 매번 끝나는 시간은 다르지만 빨리 끝나면 첫차타는 시간보다 약간 이른 시간입니다.

아침 드시고 간다고 생각하면 속 편하겠죠? 그럼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구성은!?



영화 3편 + 올나잇 콤보로 팝콘과 탄산음료를 제공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1매 기준으로 올나잇 콤보는 총 2회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새벽에는 졸린시간 때라 이렇게 먹어가며 봐줘야 제 맛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클럽이나 밤과음악사이 같은 곳에 가는 것처럼 팔찌를 제공합니다.

팔찌가 있으면 핫도그, 나쵸, 오징어가 무려 2,000원! 그리고 감기예방을 위한 무릎담요 대여까지!

무릎담요는 겨울에는 추우니 꼭! 대여하세요! 2번 대여하셔야 합니다.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은 항상 2가지의 패키지를 내놓습니다.

개봉작 패키지와 인기작 패키지! 구성이 잘 걸린 주에 가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영화관람이 가능하다는 사실!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가격은? 

18,000원!!



오늘은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 올나잇 심야영화 패키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팝콘+음료+영화 3편까지 심야데이트로도 안성맞춤이지 않을까요???

저는 개봉작 패키지를 보고 곧 영화리뷰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