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를 하기 전에는 게이밍 마우스는 상상도 못했는데 어느 순간 장비욕심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마우스가 아무리 좋아진다 한들 나이먹은 아재 똥손 실력이 좋아질리 만무하기에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중 선택!



제가 적정수준으로 선정한 게이밍 마우스 쿠거300m 그리고 로지텍 g402 ..!

단순히 게이밍 마우스 추천 예비제품 중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단순히 로고가 멋있어서 였습니다.


그럼 일단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쿠거300m의 기능을 살펴볼까요?



ALPS인코더, OMRON 마이크로 스위치, 멀티컬러 DPI, 4000DPI 센서, 1000HZ 폴링 스피드!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쿠거300m의 특장점이 돋보이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즉석 DPI조정 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버워치를 할때 똑같은 DPI 설정해 두고 하시나요? 저는 위도우를 할 때는 감도를 조금 낮게 바꿉니다.



너무 휙휙 돌아가는 감도로 설정을 하면 솔져나 맥크리를 할경우에는 괜찮지만 저격할 때 특히 위도우 할때는 영 안 맞더군요!

그런데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쿠거300m의 경우 편리한 위치에 즉석 DPI조정 버튼이 있습니다.


혹시 위도우를 하다가 영웅변경 흐 DPI조정이 필요하다면 간단히 조정버튼 한번이면 끝!



게다가 서브버튼까지 달려있기 때문에 빠른탄창교체 및 평타버튼 설정으로 조금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이기도 하지만 오버워치 마우스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하는 쿠거300m!!



사용자 최적화를 위한 적정 DPI를 저장할 수 있는 고급 프로필 설정까지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LED 색상도 본인이 원하는 색상으로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칭찬 일색으로 늘어놓은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쿠거300m 반드시 확인하셔야 할 부분!

당연한 부분이기도 하겠지만 마우스 크기가 상당히 큰편이라는 점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기존 제가 사용하던 로지텍 무선마우스와 비교하면 상당히 큰편에 속하는 마우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라는 제품과 유사한 그립감과 모양을 갖춰서 더 평이 좋다고는 하는데 처음 적응하는데 애먹었습니다.

하지만 마우스가 가벼운 편이고 그립감이 좋아 착착 감기는 맛이 있는 마우스인 것은 분명하므로 게이밍 마우스 추천!


그래서 결론적으로 오버워치 실력은 좋아졌냐고 물으신다면...?



겐트위한솜브라 충이 어디 가겠습니까.....

마우스 사서 토르비온 픽하고 열심히 망치질 하며 팀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fps 카페 및 쇼핑몰 리뷰에도 평이 상당히 높은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 쿠거300m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