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무가 많아지고 공부량이 늘면서 자연적으로 PS4 구매가 잠정적으로 멀어졌습니다.

이러다 PS5를 사는 것은 아닐지.. 구매 금액은 다 모였는데 정작 기기를 사지 못하네요.

 

이곳은 PC, 모바일 기기, PS4 등 다양한 게임출시 소식을 간략하게 포스팅 드릴 예정입니다.

제가 게임을 진행하고 포스팅을 한다면 휴대기기 카테고리에 많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장인이란 게 이동 중에 하는 게임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니 말이죠.

 

 

아직 발매되지는 않았지만 2016년 반다이 남코에서 PS Vita 뿐 아니라 PS4까지 지원하는 소프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름하여 원피스 버닝블러드!!

원피스는 세계관이 넓은 만큼 나루토 만큼이나 어마어마한 열매능력자들이 즐비합니다.

 

 

사실 대전게임은 철권 이후 애니메이션 성공작 중 하나인 나루토가 꽤나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번 원피스 버닝블러드가 그 판도를 바꾸지 않을까? 약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해보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출시 전까지 제가 PS4를 살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보시는 것처럼 이번 원피스 버닝블러드는 악마의 열 뿐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패기활용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본격 원피스 대전게임인 셈이죠

 

 

더군다나 이번 원피스 버닝블러드는 한글화까지 진행 된다고 하니..!

원피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요근래 PS4 한글화 정말 착실하게 잘해주고 있네요

 

메라메라열매를 먹은 사보부터 고무고무 열매를 먹은 루피까지 화려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실 원피스 버닝블러드 출시 소식을 간단히 전달 드렸습니다!

 

빨리 나와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