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크러쉬 뜻 대체 뭐길래! 요새 이렇게 뜨거운 것인지 궁금하셨죠?

네. 저는 블로그 포스팅의 60% 이상이 제가 궁금했던 정보에 대해서 모아서 쓰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걸크러쉬 뜻 할리퀸 배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걸크러쉬 뜻 할리퀸 배우 대표로 알아보는 이유는 요새 가장 핫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외에는 망했다라는게 지배적인 것은 별게!!



저 같은 아재들은 걸크러쉬 뜻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 용어가 나올때마다 의아해했을 것 같습니다.

뭘 박살낸다라는 뜻인건지 짐작해보면 핫한여자를 뜻하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걸크러쉬 뜻 하지만 제가 생각한것과는 조금은 다른 여러가지 뜻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그냥 핫한 여자라기 보다 여자가 여자를 봤을 때 환호할 만큼 매력있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외국에서도 신조어에 가깝기 때문에 더 다양한 뜻이 있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친구가 되고 싶은 여성 혹은 닮고 싶은 여성으로도 정의됩니다.

할리퀸 배우 마고로비가 요새 걸크러쉬 뜻 처럼 많은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것과 맞춰볼 수 있겠네요.

할리퀸 배우 마고로비는 그럼 어떤 분일까요?



할리퀸 배우 마고로비는 90년생 호주 출신으로 키 168cm에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늘씬한 여배우입니다.

금수저로 태어나 승승장구 한 것은 아니고 농가에서 태어나 산전수전을 겪으며 올라왔다고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걸크러쉬 뜻 대표배우라고 할만큼 할리퀸 배우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오늘은 걸크러쉬 뜻 부터 할리퀸 배우 마고로비 까지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뜻은 정말 멋있고 매력있는 여성 그리고 할리퀸 배우 마고로비는 금수저가 아닌 노력파 배우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