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스톤에이지 쿠폰 사건 이후로 4,000크리스탈이 문제가 되어 꽤 핫 했습니다.

1,000크리스탈 지급으로 스톤에이지 쿠폰 사건은 잠잠해졌고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때문에 또 뜨겁네요.

 

최근에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지급이 올라오고 이런 질문이 가장 많습니다.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뭐 뽑죠?

 

 

가끔 채팅창에는 거친 말로 x치고 아무거나 뽑으라는 말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람심리라는게 가장 강하게 키우고 싶은 욕심이 있다 보니 실제로 자기가 키우고 싶은 펫은 일단 뒷전!

그럼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펫을 중심으로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추천목록 시작해보겠습니다.

 

1. 스톤에이지 5형제류

 

 

반기노, 부르돈, 프로돈, 리비노

각속성별 단일 딜러 중 으뜸에 스킬로 상대방을 죽이면 기력이 100% 올라갑니다.

연속스킬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성장률도 매우 높은편입니다.

마지막 4각 스킬은 치명타확률까지 올려주기 때문에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에서 빠질 수 없는 펫!

 

2. 사냥하자의 달인 푸스류

 

 

아직 탈것 중에서는 이 펫을 따라올 녀석은 없는 것 같습니다.

성능이 좋은만큼 곧 하향이 되지 않을까라는 걱정이 있지만 빠른 초월이 필요하다면 당연히 필수!

저는 손포획이 슬슬 힘겨워서 이번에 델푸스와 노르푸스를 받았습니다.

 

순발작업은 노르푸스로 그리고 나머지 능력은 델푸스로 올리시면 됩니다.

갈푸스 공성은 지지리 안 떠서 저는 그냥 A+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3. 비운의 망캐 ? 카우거류

 

 

이번 패치로 인해서 피했어?라는 스킬이 일반공격에 한해 발동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그런데 채팅창에도 많이 달았지만 원래 카우거류는 4각때문에 쓰는 펫입니다.

 

 

그리고 푸스류의 훌륭한 보조딜러이기도 하지요.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목록에 저는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펫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인고인 하지만 화덱이나 풍덱 가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키우시길...!

(풀초월 시 코스튬도 한 몫 합니다)

 

4. 돌격하라 바우트류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추천 마지막 펫은 바우트류입니다.

투기장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푸스류가 거진 99%라는 것 아시죠?

관통스킬로 걸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샤우트로 조합을 할 생각인데 상당히 좋습니다!

못 믿으시겠다면 한번 당해보시면 될듯!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이제 어떤 펫을 선택하면 될지 감이 오셨나요?

그 외에도 카키류 그리고 쟈드계열도 요새 좋다고 입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저는 써보지 않아서 몰라요...

 

 

좋은펫만 키우는 것도 좋지만 애정펫으로 하나쯤은 지정해서 키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쓰기에는 조금은 아깝긴 하지만 말이죠!

저는 쟈코선생을 6초월 할 계획입니다! 그럼 모두 현명한 스톤에이지 영웅선택권 뽑기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