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 포스팅은 게임정보 공유만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사실 애드센스 수익에는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것이 블로그를 즐기는 방법이죠!

 

늦은 시간이지만 오늘은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특히 보르비스 초월 때문에 많이 고민이시죠? 제가 정리해드립니다!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관계도 있기 때문에 막무가내로 하기보다 조금을 알아두는 편이 좋습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이 게임에는 각 속성이 있고 그 속성에 따라 펫들의 특성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자면...?

화속은 공격, 풍속은 순발력, 지속은 방어력, 수속은 체력입니다.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연관성 어느 정도 감이 잡히시나요?

 

 

아직 감이 안 잡히신다고요?

그럼 조금 더 자세히 그리고 간략하게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보르비스 초월을 예를 들어보도록 하죠.

 

 

자! 이 귀여운 공룡을 우리는 최대한 성장시키고 더 좋은 펫이 나올 때까지 우려먹어야합니다.

보로비스 초월에 가장 중요한 능력은 무엇일까요?

네..! 저보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바로 순발력과 공격력입니다.

다른 능력은 둘째치고 이 두가지 능력은 최대한 S+를 맞추기 위해 노력해주셔야 합니다.

보르비스 스킬 다 맞아 선턴 잡기 그리고 강력공격을 위해서!

 

그럼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가이드를 예를 들어 보르비스 초월에 득이 되는 펫은 어떤 것들이 있느냐!

 

 

바로 카르곤과 도라비스를 활용해 주면 됩니다.

카르곤은 공격력 특화 스탯을 가지고 있고 도라비스는 순발력 특화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초월을 해본 결과 도라비스 A급 스탯만 나와줘도 보르비스 순발력 S+찍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펫 마다 특화 스탯이 다르기 때문에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이득 보는 법은 속성을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카르곤과 도라비스를 이용해 공격력과 순발력을 다 S+ 찍었다라면?

 

 

조금은 번거롭겠지만 보르비스를 초월 재료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쪽이 보르비스 성장률 방어력과 체력 폭을 최대한 끌어준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카르곤 작업 중입니다.

 

그나저나 카르곤 성장률이 극악인지라 저는 이쯤에서 포기하고 그냥 초월작을 마무리 해야할까 싶습니다.

보르비스 초월 성장률 최대한 올리고자 재도전 하는 저같은 분들 많지 않나요?

 

 

오늘은 보르비스 초월 기준으로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정리 아이오아이와 함께 해보았습니다.

기억하셔야 할 것은 각 속성마다 특화스탯이 있고 스탯에 따른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꼭 필요한 속성으로 초월을 추천합니다.

이미 공격력 S+를 찍었는데 화속성 펫을 재료로 넣을 필요는 없다는 말입니다.

 

 

그럼 모두 스톤에이지 초월방법 성장률 다시한번 뇌새김 하시고 즐거운 스톤 되세요.

아.. 그리고 저는 어제 푸쉬로 카키가 나왔는데 제 취향이 아닌지라 역시 재료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