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어머니를 모시고 빕스를 다녀왔는데 역시 마무리는 후식이죠!

가서 오렌지도 많이 먹었지만 오늘 포스팅할 과일을 많이 먹어 그 효능이 궁금해졌습니다.

달달한 파인애플 효능 맛 뿐 아니라 몸에도 좋은데 간략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파인애플 효능 기대한 것 처럼 아주 다양한 효능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일인데 또 더 맛있게 많이 먹을 이유가 생긴 것 같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파인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인애플 효능에는 블루멜린 성분을 다량 포함하고 있어 체지방을 분해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파인애플의 신맛이 식욕을 자극해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을 돕기도.....

결과적으로 파인애플 다이어트 식욕 증진에 대한 효과는 정신력으로 버티셔야 합니다.

 

 

두번쨰 파인애플 효능 화장실 가는 것 이제 두려워하지 말라!

바로 변비에 좋은 과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이죠.

식이섬유를 많이 먹으면 장운동을 돕고 여러분들의 화장실 대기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세번쨰 파인애플 효능 피로회복 증진효과!

역시 이 효능이 빠져서는 안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있었네요.

새콤한 달달한 맛과 함께 비타민이 굉장히 풍부하기 때문에 피로회복을 돕는다고 합니다.

하루에 3~4통 먹어줘야겠네요.

 

마지막 파인애플 효능은 혈관질환 예방과 회복입니다.

이런 효능도 있나? 하면서 의아해했지만 칼륨성분으로 인해 대표적 혈관질환인 뇌출혈 등을 예방해준다네요.


위에서 언급한 파인애플 다이어트 효능에도 해당하지만 나트륨도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한국인 하면 김치인데 나트륨 섭취량 무시 못하니 파인애플 효능 덕 좀 봐야겠네요.

 

 

오늘은 맛도 있고 몸에도 좋은 파인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만간 통조림이라도 사서 뜯고 맛보고 즐겨야겠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