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리자드가 야심 차게 내놓은 게임 오버워치 결제방법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오픈베타 때 한번 해보고 그 손맛을 잊지 못해 결국에는 오버워치 결제방법 확인하고 사버린 아재..

이로써 히오스, 하스스톤, 오버워치 3가지 블리자드의 노예가 되었네요.

 

 

오버워치 결제방법 뭐 특별할게 있겠어? 싶겠지만 간혹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결제하면서 찍어둔 스크린샷을 통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당신도 고오급시계의 노예!

 

1. 오버워치 결제방법 첫번째 단계!

 

 

본인이 원하는 에디션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피시방 스킨이 별로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히오스 트레이서도 갖고 있기에 기본으로 샀습니다.

 

2. 국가선택 및 플랫폼 선택

 

 

오버워치 결제방법 두번째 단계는 바로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콘솔판도 있다고 들었는데 역시 FPS는 PC로해야 제맛 아닌가요?

PC를 선택해주고 배틀넷 샵으로 이동합니다.

 

가격 잘 확인하시고 넘어오시고 계시죠?

 

3. 오버워치 결제방법 흔들리지 말고 소신을 지키자

 

 

꾸준히 블리자드에서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으로 구매 유도를 합니다.

영업 당하지 말고 굳이 스킨이 필요 없다면 45,000원 짜리로 구매결정!!

 

4. 다시한번 업그레이 유도

 

 

블리자드에서 오리진 에디션의 특이점을 친절히 설명해주며 블빠라면 오리진이지 라고 강조해줍니다.

상위 에디션을 사면 오버워치 스킨 뿐만 아니라 워크래프트, 하스스튼, 스타크래프트, 히오스 다양한 선물을 줍니다.

블리자드 빠라면 이쯤에서 70%는 넘어갔으리라 봅니다.

 

5. 오버워치 결제방법 다른것 없다! 결제진행

 

 

오버워치 결제방법 별 것 없습니다.

그냥 결제 순서 넘어가면 이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배틀코인 기타 결제방법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저는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다 공인인증서의 귀차니즘으로 휴대폰 결제로 간편히 진행완료!

 

 

오늘은 간단히 오버워치 결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누가 제 한조충 맛을 볼것인지...! 후후..!! 저를 만난다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아... 그런데 진지하게 어떤 캐릭터가 제일 무난한가요? 늙어서 손이 못 따라가네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