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삼하면 생각나는 것은 예능에서 사약 같은 검은물을 주고 먹으라고 하는 그 것!!

고삼차 탈모 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길래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포스팅을 탈모 카테고리에 넣어야 할지 아니면 건강에 넣어야 할지..

잠시 고민에 빠졌지만 바로 탈모 카테고리로 !!

 

 

일단 고삼차 탈모 효능을 알아보기 전에 이 녀석이 어떤 약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전역 산과 들을 가리지 않고 자라며 여러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맛은 매우 쓴맛!

열매는 9~10월 쯤 열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뿌리가 약용으로 쓰입니다!

 

 

고삼차 탈모 외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나열해보겠습니다.

그냥 쓰디쓴 벌칙용 고삼차라고 생각했던 제가 무지했다고 생각이 들만 큼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1. 항암 그리고 면역력

 

 

고삼차 탈모 효능과 더불어 항암효과가 굉장합니다.

항암효과가 좋은 음식 들은 당연히 면역력 증강도 딸려오는데 역시 예외는 없네요.

저는 항암 그리고 면역력을 생각하면 항상 시금치를 먹고 강해지는 뽀빠이가 생각납니다.

실상 그정도의 효과는....

 

2. 이뇨작용과 해열작용

 

 

고삼차 탈모 효과와 더불어 어떤 효과를 보여줄까요?

바로 이뇨작용을 도와 몸 안의 나쁜 요소를 밖으로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요도염증도 제거해 준다고 하니! 이런 사랑스러운!!

 

해열작용까지 돕는다고하니 예전에 열이 나면 고삼차를 달여먹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3. 고삼차 탈모 어떻게!!?

 

 

대망의 고삼차 탈모 효과 어떻게 효과가 있는 것인지!!?

남성호르몬 디하드로테스토스테론이 DHT라 불리는 호르몬 생성 억제효과!!

 

즉 탈모예방의 효과가 어느 정도 있다라는 것입니다.

 

이거 사탕 10봉지 정도 사놓고 고삼차 탈모 효과 믿고 한번 마셔봐야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고삼차 탈모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고 그 외 다양한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다모 탈출을 언제쯤이면 할 수 있을지 다들 득모 건승!!!!

 

추가적으로 이런 정보들은 항시 약물치료와 병행하는 것이 좋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