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정글북 후기 평점과 함께 간단히 줄거리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당연하겠지만 영화 정글북 후기와 별개로 정글북 줄거리 스포일러성은 없습니다.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 않나요? 모글리! 모글리!!

 

그럼 정글북 후기와 함께 솔직평점 그리고 간단히 줄거리에 대해서 시작합니다.

 

 

영화를 예매하기 전에 정글북 후기를 한번 살피고 정글북 평점까지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알바가 판치는 세상에 이런 중간점검 후 결제는 필수이긴 하죠!

하지만 저는 망설임 없이 이번 디즈니 영화는 명품일 것이다라는 믿음 하나로 바로 결제를 하고 입장했습니다.

크....! 역시 예상을 깨지 않고 명작 하나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위에 언급한 것처럼 정글북 후기 논하기 전에 줄거리에 대해서 간략히 써보겠습니다.

 

 

정글은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라는 이유로 늑대 무리에서 떠난 모글리!!

늑대 무리에서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떠난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정글의 망나니 쉬어칸!

결국 영화 정글북 줄거리는 쉬어칸으로 인해 생기는 갈등과 모글리의 성장!

그리고 그가 어떻게 이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가는지에 대해서 나오는 영화입니다.

 

정글북 줄거리 끝!!

 

 

바로 이 호랑이가 정글북 쉬어칸입니다. 인간에게 눈을 다치고 모글리를 못 죽여 안달 난 녀석..

결국 늑대무리를 위협해서 모글리를 쫓아내는데 성공합니다. 성공이라 하긴 뭐합니다만....

내보내라고 말해놓고 왜 본인에게 안보내 줬느냐고 뭐라하는 망나니...!

 

그런데 쉬어칸이 나오면 모글리도 놀라고 극장 안에 있는 모든 여성분들이 모글리화 되더군요.

호랑이가 달려드니 이리방방 저리방방 여기저기 놀라는 모습에 조금 피식했습니다.

어찌 됐든 이 영화의 주요 갈등요소를 가지고 있는 나쁜놈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카리스마 굿!

 

 

사실 정글북 카야가 너무 조금 나와서 후기 -0.5점 들어갑니다.

하지만 정말 조금 나온 분량에도 불구하고 스칼렛요한슨의 뇌쇄적인 목소리는 인상 깊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글북 카야 누가 목소리를 맞은 것인지 검색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감독도 이 점을 노렸고 스칼렛요한슨이 제대로 살린 것 같습니다.

 

 

정글북 후기 빠질 수 없는 동료 종합선물 세트!

발루와 바기라! 바기라는 블랙팬서를 생각나게 해서 계속 멋있다라는 소리를 나오게 했습니다.

그에 반해 발루는 정말 원작 그대로의 캐릭터를 잘 살렸구나라는 생각이 들을 정도로 최고!

능글능글 맞은것이 이 영화의 개그요소는 발루가 도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쉬어칸과 발루의 대결도 빠질 수 없는 눈요기 요소였습니다.

 

물론 바기라의 전투장면도 압권이었습니다.

실제로 호랑이와 흑표범의 싸움은 당연히 흑표범의 패배겠지요? 이런게 참 궁금한...

 

 

정글북 줄거리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 소개를 통해 어떻게 흘러갈지는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솔직한 정글북 후기 저는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라는 점입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어느 정도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신 다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동물들 cg 정말 실감나게 잘 살렸습니다. 아역배우 연기도 어색하지 않고 말이죠.

 

 

오늘은 정글북 후기 부터 줄거리 평점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평점 8점 중반대로 아주 준수하게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면 볼만하다는 거겠죠?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접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기대감을 50% 덜고 보시고!!

디즈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글북 후기 보고 50% 더 기대감 갖고 보셔도 좋습니다.

 

댓글